"우리 동거 시작해요" 한혜진→이수혁, 한집살이 분위기 [결혼 말고 동거]

2023. 1. 16.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결혼 말고 동거’ 한혜진, 이용진, 아이키, 이수혁의 메인포스터가 공객됐다.

16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 측은 4MC의 ‘핫핑크’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거’를 택한 연인들의 뜨거운 애정을 상징하는 듯한 ‘핫핑크’ 배경 아래, 유쾌한 표정으로 모여 있는 한혜진, 이용진, 아이키, 이수혁의 모습을 담았다.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편안하면서도 내밀한 공간인 ‘집’처럼, 포스터는 그 심플함 속에도 ‘동거하우스’를 상징하고 있다. 부드러운 러그, 빈백 소파, 어느 집에나 하나쯤 있을 법한 화분들과 협탁 위 스탠드 등은 ‘동거남녀’들이 평소 공유하고 살아가는 것들이다. 또한 ‘결혼 말고 동거’라는 프로그램 타이틀은 2인용 침대 로고 안에 들어가 있고, ‘결혼 X, 동거 O’로 읽힐 수 있게끔 포스터 곳곳에 O와 X가 배치되어 눈에 띈다.

한집살이를 하는 사람들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솔 토크’를 이어갈 한혜진, 이용진, 아이키, 이수혁은 다양한 경험치를 가진 공감 만점 MC들이다. ‘미혼’ 한혜진과 이수혁은 반전 매력이 가득한 ‘연애 참견러’로서, ‘기혼’ 이용진과 아이키는 실제 배우자와 동거 중인 ‘결혼 선배’로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애보다는 딥(deep)하고 결혼보다는 짜릿한, 지금 이 순간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가는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일지 ‘결혼 말고 동거’는 오는 20일 오후 8시 2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