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일본 재방문자 위해 소도시 전세기 띄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는 일본을 여러차례 'N차' 방문하는 프로 일본 여행객들을 위해 오는 2월과 3월 출발하는 '일본 소도시 여행'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수요가 큰 대도시 중심으로 일본 노선들이 재개하면서 근교 도시와 소도시에 노선 증편 요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노선이 적고 한정되어 아쉬웠던 지방 소도시 여행을 하나투어 단독 전세기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는 일본을 여러차례 ‘N차’ 방문하는 프로 일본 여행객들을 위해 오는 2월과 3월 출발하는 ‘일본 소도시 여행’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개별 여행객이 찾아가기 어려운 일본 지방 소도시 여행을 리오프닝 개척한 것이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같은 익숙한 대도시가 아닌 아오모리, 아사히카와, 시즈오카, 가고시마, 다카마츠 등 지방 소도시 힐링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아오모리 4일’ 패키지는 하나투어 단독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2월 23일 자로 오직 1회 출발한다.
온 가족 료캉스(료칸+호캉스)에 제격인 프리미엄, 도와다 현대미술관부터 겨울한정 스토브열차 체험이 가능한 스탠다드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겨울 온천여행을 기다려온 여행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137석 전 좌석 마감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전세기는 오호츠크해 유빙 쇄빙선 체험과 자연 비경을 관람할 수 있는 스탠다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비에이, 후라노부터 근교 도시 오타루, 삿포로까지 관광 가능한 스탠다드 상품을 통해 여행객들을 실어나른다. 오는 2월 16일 출발을 시작으로 19일, 22일, 25일 총 4회(각 188석) 운행한다고 하나투어는 소개했다.
‘시즈오카’도 2월 25일 1회(총 180석) 출발하는 하나투어 단독 제주항공 전세기로 즐길 수 있다. 도쿄에서 가장 먼저 꽃을 피우는 카와즈 벚꽃 축제를 눈에 담는 프리미엄, 녹차의 고장 시즈오카와 함께 하코네, 도쿄 관광까지 가능한 스탠다드가 있다.
단독 전세기 외에도 3월 한정 연합 전세기를 이용하는 가고시마와 정기편을 운영하는 다카마츠 상품도 있다. 일명 예술의 섬이라 불리는 나오시마와 사누키우동의 본고장 카가와현을 둘러볼 수 있는 다카마츠 스탠다드는 3월까지 매주 수, 금, 일 2박 3일 또는 3박 4일로 여행 가능하다. 신비의 활화산 사쿠라지마를 관람하고 온천 및 모래찜질을 체험하는 가고시마 프리미엄은 3월 총 10회에 걸쳐 운항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수요가 큰 대도시 중심으로 일본 노선들이 재개하면서 근교 도시와 소도시에 노선 증편 요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노선이 적고 한정되어 아쉬웠던 지방 소도시 여행을 하나투어 단독 전세기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나고야 근교 도시에 최근 오픈한 ‘지브리파크 티켓텔’ 패키지를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케이한 나고야 호텔 1박과 함께 지브리파크 메인 테마관 ‘지브리의 대창고’ 입장권을 제공한다. 올해 2월 입장권까지 완판된 상황이지만 일본 법인 하나투어 재팬이 국내 원천 공급사인 덕분에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추가 입장을 허용하고 있어 지브리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여행사측은 전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굳이 집에서 씻어야 하나요?” ‘욕실 없는 집’ 찾는 젊은이들
- “카카오 로그인했더니 털렸다?” 카카오도 ‘깜짝’ 무슨 일
- 4만→6만→8만원?, 카카오 팔았더니 오른다 “폭락때보다 더 속터져”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서럽게 전세 왜 살아요?” 반쪽짜리 고정금리·정책주담대에 전세탈출 ‘러쉬’[머니뭐니]
- [영상] 피서객 몰린 해변가에 식인상어 ‘어슬렁’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