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커리, CES 2023서 Pro 제품군 보완하는 새 휴대용 태양광 발전기 공개

2023. 1. 16. 09:3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대용 전력 및 친환경 실외 에너지 솔루션 부문의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잭커리(Jackery)가 현지 시각으로 1월 5~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에서 자사 고급 Pro 제품군을 보완하는 휴대용 태양광 발전기 ‘3000 Pro’와 ‘1500 Pro’를 공개했다.

세계 최대 규모 전자제품 박람회인 CES는 획기적 기술 및 글로벌 혁신가를 위한 핵심 현장이자, 글로벌 주요 브랜드들이 모여 비즈니스를 논의하고 잠재적 파트너를 연결해주는 네트워크의 장이다. 무엇보다 최첨단 혁신 기업들이 통찰력을 공유하는 곳이다. Jackery는 CES 2023 부스에서 신제품 라인업과 수상 실적을 자랑하는 콘셉트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Jackery는 태양광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과 10년간의 탄탄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사람들 일상에 녹색 에너지를 제공해온 브랜드의 행보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Jackery 최신 휴대용 Pro 제품군의 태양광 발전기 주력 제품 ‘Solar Generator 3000 Pro’는 동급 제품 가운데 가장 가볍고 콤팩트하다. 이 제품은 6개의 SolarSaga 200W 태양광 패널을 통해 3~4시간의 울트라 태양광 충전(Ultra-Solar-Charging) 속도와 2.5시간의 콘센트 충전을 제공하며, 3024Wh의 대용량 전력과 3000W AC 출력을 지원한다.

Solar Generator 3000 Pro는 하루 최대 8500Wh의 전력을 생산한다. 이에 최대 5일간 아웃도어 활동이나 가정 내 비상사태에 대비한 예비 전력을 확보할 수 있다. 3000 Pro는 고정밀 칩과 9개 센서가 지원하는 독보적 냉각 시스템이 탑재돼 기존보다 30% 향상된 방열 효율을 제공한다. 또 무음 모드로 충전 시 30㏈에 불과한 초저소음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및 Wi-Fi를 결합해 모바일 기기와 실시간으로 통신·제어할 수 있는 향상된 친환경 전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한다.

울트라 충전 시스템(Ultra-Charging System)을 특징으로 하는 Solar Generator 1500 Pro는 운반이 간편해 초보 아웃도어 여행객에게 이상적이다. 2시간 안에 태양광 또는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최첨단 자화 접이식 SolarSaga 200W 태양광 패널 6개와 Jackery Explorer 1500 Pro Power Station이 세트로 제공된다. 1512Wh 용량과 최대 1800W의 출력을 제공하는 1500 Pro는 청정에너지와 함께 유용성, 안정성을 제공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통해 최고의 자동차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Jackery의 고급 Pro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두 제품은 모두 탄소 배출이 없으며, 충격에 강하고, UL 94V-0 표준에 따른 난연성을 갖췄다. 아울러 IBC (Interdigitated Back Contact) 기술이 포함된 업계 최고의 태양전지가 적용돼 흐린 날, 이른 아침 및 늦은 저녁에도 빛 흡수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20°C(-4°F)의 낮은 온도에서도 안정적인 전력을 제공하고, Jackery의 지능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Battery Management System™, BMS)을 통해 배터리 수명과 장치를 조절·보호한다. 구체적으로는 과전류, 단락 전류, 과방전, 과충전, 과전압, 열보호 등을 포함한 모든 예기치 않은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12가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두 제품은 IFA 2022에서 출시된 1000 Pro와 CES(R) 혁신상을 받은 2000 Pro와 함께 Jackery의 고급 Pro 제품군 라인업을 보완한다. 이들 제품은 Pro 제품군의 전력 용량 옵션을 넓힘으로써 밴 운전자,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Jackery는 CES 방문객을 위해 1월 7일 Jackery 부스에서 자연 애호가이자 리바이브 아웃도어스(Revived Outdoors)를 설립한 유명 모험가 Tristan Hamm을 초청해 워크숍을 진행, 그의 모험과 Jackery 제품에 대한 관점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잭커리코리아 개요

잭커리코리아는 잭커리의 한국 지사다. 잭커리(Jackery)는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설립된 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휴대용 전력 및 친환경 실외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다. Jackery는 ‘재킷(Jacket)’과 ‘배터리(Battery)’의 합성어로, 모든 곳에 친환경 에너지를 제공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잭커리는 안전하고 편리한 친환경 에너지를 보급하기 위해 ‘Jackery Solar Way, More Than Fast’라는 슬로건 아래 파워뱅크 및 태양광 패널 분야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고품질 서비스·기술로 사회에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Jackery는 2016년 세계 최초의 아웃도어 휴대용 파워뱅크를 출시했으며, 2018년에는 세계 최초의 휴대용 태양광 패널을 개발했다. 대자연에 태양광 발전기를 도입한 잭커리는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의 전력 요구를 충족함으로써 이들이 더 멀리 탐험하고,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경험을 추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잭커리는 미국에서 유럽, 일본, 중국으로 입지를 넓히며 2018년부터 세계적으로 200만개가 넘는 제품을 판매했다. 잭커리 제품은 아마존에서 꾸준히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다. 지금까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A’ 디자인 어워드(A’ Design Award and Competition) △Best of IFA Award 및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 등 40개의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상을 받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잭커리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