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 침착맨→기안84, 무인도서 펼칠 캐릭터 열전

백승훈 2023. 1. 16.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이 개성만점 '침펄기주'의 조합으로 범상치 않은 캐릭터 열전을 예고했다.

자신을 '킹받게 하는 남자'라고 소개하는 이말년이 '만찢남'에서는 어떤 발상의 전환을 보여주며 척박한 무인도 생활에 웃음을 가져다줄지 주목된다.

네 남자의 '툰생툰사 무인도 생존기'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은 1월 27일 첫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이 개성만점 '침펄기주'의 조합으로 범상치 않은 캐릭터 열전을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앞서 2차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 능청스러움이 가득한 '침펄기주' 자기소개를 공개하며 눈길을 끈 가운데 4인 4색 네 남자의 매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웹툰작가에서 유튜버 '침착맨'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말년은 일명 B급 감성의 결정체로 자리잡으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자신을 '킹받게 하는 남자'라고 소개하는 이말년이 '만찢남'에서는 어떤 발상의 전환을 보여주며 척박한 무인도 생활에 웃음을 가져다줄지 주목된다.

주호민은 이말년이 선물한 소인배, 구두쇠 캐릭터로 낙인,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왔다. 주호민 특유의 어마어마한 뒤끝은 과연 무인도 생활 판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든 것이 부족한 무인도에서 알뜰살뜰 살림맨의 역할을 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일으킨다.

일명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기안84는 평소에도 거울 앞 셀프 미용을 선보일 정도로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던 멤버다. 그랬던 그가 뜻밖에 맞닥뜨린 무인도 생활 앞에 끝까지 쿨내나는 모습을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평소 '침펄기'의 열렬한 팬이자 '모델테이너'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주우재는 '만찢남'의 멤버로 합류하며 '성덕'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침펄기주'라는 새로운 조합에 방점을 찍은 주우재가 '침펄기'와 보여줄 단짠 케미에 기대감이 쏟아진다.

이처럼 영역이 확실한 개성으로 중무장한 '침펄기주'가 눈을 뗄 수 없는 날 것의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돼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만찢남'은 1화 공개를 앞두고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16일(월) 오후 2시 이후 카카오톡에서 티빙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침펄기주’의 각양각색 표정을 담은 이모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빙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찢남'은 만화 속 주인공이 된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그리고 주우재가 만화 속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무인도 생존 버라이어툰이다. 네 남자의 ‘툰생툰사 무인도 생존기’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은 1월 27일 첫 공개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티빙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