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노베이션, 홍콩 텐윈국제홀딩스와 K푸드 수출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를 운영하는 SF이노베이션은 홍콩의 텐윈국제홀딩스와 K푸드를 활용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텐윈국제홀딩스의 양지유안 대표는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가 홍콩은 물론 글로벌 입맛까지 사로잡는 것을 높이 평가했으며, K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개발하는데 가장 적합한 파트너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한국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 성공적인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를 운영하는 SF이노베이션은 홍콩의 텐윈국제홀딩스와 K푸드를 활용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자사의 프랜차이즈를 견고히 성장시키는 것은 물론, 협력사와 글로벌 시장에 새롭게 선보일 K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함께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오는 2월 초 한국에서 다시 만나 구체적인 계획과 방법 등을 논하고 올해 상반기부터 결과물을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지난 2003년 1월 설립된 텐윈국제홀딩스는 금속 캔, 플라스틱 컵, 유리병 및 알루미늄 등에 포장된 가공 과일과 음료 제품을 자체 및 OEM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중국, 일본,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홍콩을 비롯한 다수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지난 2015년 7월에는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아 홍콩 항셍 증시에 상장했다.
텐윈국제홀딩스의 양지유안 대표는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가 홍콩은 물론 글로벌 입맛까지 사로잡는 것을 높이 평가했으며, K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개발하는데 가장 적합한 파트너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한국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 성공적인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SF이노베이션 이상윤 대표는 “이번 협약을 기회로 자사의 강점을 활용해 국내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견고히 만들어 나가고 글로벌 외식 기업의 전초기지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리포천고속도 47중 추돌로 1명 사망·3명 중상…블랙아이스 원인 추정
- '변호사비 대납 의혹' 김성태 귀국 전 인터뷰…"이재명 때문에 인생 초토화"
- 김건희 여사 19만원대 친환경 가방 브랜드는[누구템]
- 유력주자에 "압도적" 배현진, 나경원엔 "어쩌다 이 지경"
- 손흥민, 마스크 벗고 풀타임 뛰었지만...토트넘, 아스널에 덜미
- 성공한 남자의 자신감…명품 정장 잘 나가네[찐부자리포트]
- 직원 절반이 '연봉 1억' 넘는 이 업종은 어디?
- ‘인간 샤넬’ 블랙핑크 제니의 올블랙 패션 가격은?
- ‘꽃다운 나이에’..허공서 1.3톤 벽돌 떨어져 20대 청년 사망
- "네팔 항공기 추락으로 최소 40명 사망…한국인도 2명 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