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은 SSF샵…'세뱃돈 받기' 이벤트 진행

박미애 2023. 1. 16.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하고,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 빈폴키즈, 아미, 르메르, 레이블씨 등의 브랜드가 받는 사람의 여러 가지 취향을 만족시킬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미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하고,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멘·레이디스, 빈폴키즈, 아미, 르메르, 레이블씨 등의 브랜드가 받는 사람의 여러 가지 취향을 만족시킬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멘·레이디스는 새봄을 알리는 색감의 니트 풀오버·카디건, 니트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셔츠를 추천했다. 케이블 니트, 옥스포드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기본 아이템을 제안했다.

또 빈폴레이디스는 토끼 패턴을 적용한 니트 풀오버·베스트와 토끼 귀 모양을 더한 B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니트를 출시해 토끼해의 의미를 담았다.

빈폴키즈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선물로 책가방을 추천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 ‘빙키’를 모티브로 한 ‘스팽글 빙키’, ‘러블리 빙키’, ‘오로라 빙키’, ‘솜사탕 빙키’와 심플한 디자인의 ‘나야나’,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프리미엄 체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책가방을 준비했다.

또 아미는 다양한 하트 심볼이 적용된 스웨터, 머플러, 비니, 장갑을, 르메르는 인기 상품인 크로아상 백과 크로아상 코인 펄스를 제안해 MZ 세대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을 구성했다.

이외에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는 ‘해피 클린 홀리데이’를 주제로 뱀포드의 필로우 미스트와 바디 오일로 구성된 비 사일런트 릴렉싱 세트, 크리스토프 로빈의 헤어 마스크와 샴푸 세트, 엘리스 브룩클린의 대표 솔트 향을 담은 퍼퓸 듀오 세트를 오는 24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한편 SSF샵은 오는 24일까지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고객에게 최대 1백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