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새해 맞이 새단장…온라인 골프 전문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을 새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6월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점 지하 1층 매장 층고를 높이고 인테리어를 개선하는 등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리뉴얼을 통해 매장 매력도를 높여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을 새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Golf Lounge)'를 개관했다. 해외 라운딩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이 선정한 골프용품과 골프웨어를 제안하고 상품 외에도 골프여행 준비부터 현지 여행에 유용한 제휴사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다가오는 봄에는 예비 부부에게 혜택을 다양한 제공하는 웨딩 전문관도 선보일 예정이다.
메타버스 뷰티클래스도 준비하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은 물론 한 차원 더 나아가 메타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간에서 업계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로비 공간에 높이 4m가 넘는 대형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을 설치했다. 로비에 설치된 대형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에서는 분기별로 다양한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6월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점 지하 1층 매장 층고를 높이고 인테리어를 개선하는 등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개편을 통해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매장 'Space of BTS'와 '무신사DF' 등 40여 개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상반기 내 고객 접점 공간을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리뉴얼을 통해 매장 매력도를 높여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빈초청한 UAE...韓에 37조원 투자 통큰 '선물'
- [포시마크 품은 네이버]'C2C 실크로드' 구축에 총력…"넥스트 커머스 리더로"
- 올해 전기화물차 5만대 공급… '충전 대란' 막아야
- 재도전하는 대구 국가로봇테스트필드 구축사업...이번엔 통과 될까?
- [한-UAE 정상회담] 정부는 물론 기업들도 광폭 협력
- [한-UAE 정상회담] UAE, 韓에 300억달러 투자
- 지난해 REC 거래대금 7000억원 첫 돌파…올해는 위축 우려
- 카카오페이 보험사업 재조정…KP보험 수장 교체
- APS홀딩스 'FMM 레이저 가공기' 새 먹거리 부상
- [포시마크 품은 네이버]마니시 샨드라 CEO "유니크한 소셜커머스 경험이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