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소프트테크, 엔에이치스팩22호 합병 증권신고서 제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어소프트테크가 엔에이치스팩22호와 합병 증권신고서를 금융위원회에 제출하며 코스닥 시장 입성을 위한 본격 준비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슈어소프트테크와 엔에이치스팩22호와의 합병가액은 5711 원, 합병비율은 1: 0.3502014 다.
합병 후 슈어소프트테크가 존속되며 엔에이치스팩22호는 소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어소프트테크와 엔에이치스팩22호와의 합병가액은 5711 원, 합병비율은 1: 0.3502014 다. 합병 후 총 발행주식수는 5150만2762주가될 예정이다. 합병 후 슈어소프트테크가 존속되며 엔에이치스팩22호는 소멸한다.
합병 승인을 위한 주주총회일은 오는 3월 6일로, 주식매수 청구권 행사기간은 3월 6~26일까지다. 합병기일은 오는 4월 11일로 4월 중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슈어소프트테크는 2002년 설립 이후 국내 최초 소프트웨어 검증 기술을 개발하면서 자동차·원자력·국방 등 고신뢰 고위험 산업 분야에서 기술과 경험을 쌓아온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업계에 따르면 슈어소프트테크는 소프트웨어 검증 자동화 솔루션 상용화에 성공하며 21년 만에 국내 소프트웨어 검증 선도 기업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다. 회사는 2023년 디지털 전환 시대를 맞이해 가상화 시뮬레이션 및 인공지능(AI) 등 혁신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 개발 및 상용화에 도전하고 있다.
슈어소프트테크 배현섭 대표는 “국내 최고 소프트웨어 검증 기업에 이어 다양한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해 디지털 시대 소프트웨어 발전에 앞장서겠다”며 “합병상장을 통해 우수인재 영입과 솔루션 기술 고도화로 업계 선도기업의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소연 (sy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리포천고속도 47중 추돌로 1명 사망·3명 중상…블랙아이스 원인 추정
- '변호사비 대납 의혹' 김성태 귀국 전 인터뷰…"이재명 때문에 인생 초토화"
- 김건희 여사 19만원대 친환경 가방 브랜드는[누구템]
- 유력주자에 "압도적" 배현진, 나경원엔 "어쩌다 이 지경"
- 손흥민, 마스크 벗고 풀타임 뛰었지만...토트넘, 아스널에 덜미
- 성공한 남자의 자신감…명품 정장 잘 나가네[찐부자리포트]
- 직원 절반이 '연봉 1억' 넘는 이 업종은 어디?
- ‘인간 샤넬’ 블랙핑크 제니의 올블랙 패션 가격은?
- ‘꽃다운 나이에’..허공서 1.3톤 벽돌 떨어져 20대 청년 사망
- "네팔 항공기 추락으로 최소 40명 사망…한국인도 2명 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