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의 강남스타일 '말춤' 보셨나요? KBL 올스타들의 특급 팬서비스[수원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L 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 1위를 차지한 허웅이 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 앞에서 깜찍한 댄스를 선보였다.
'2022~2023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15일 오후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렸다.
올스타 경기는 팬 투표 1위를 차지한 허웅의 '팀 허웅'과 2위를 차지한 '팀 이대성'으로 치러졌다.
프로농구 올스타들의 모습을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축제를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KBL 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 1위를 차지한 허웅이 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 앞에서 깜찍한 댄스를 선보였다.
'2022~2023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15일 오후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렸다. 올스타 경기는 팬 투표 1위를 차지한 허웅의 '팀 허웅'과 2위를 차지한 '팀 이대성'으로 치러졌다. 올스타 경기는 이대성 팀이 승리했지만 경기 결과는 중요치 않았다.
프로농구 올스타들의 모습을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축제를 즐겼다.
식전행사에는 올스타 선수들과 포토타임, 사인회가 열렸다.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사인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선수들은 3점슛 콘테스트, 덩크 콘테스트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4쿼터 경기 도중 작전타임 휘슬이 울리고 깜짝 이벤트가 열렸다. 허웅팀과 이대성팀 선수들이 코트에서 팬과 함께하는 퀴즈쇼를 펼쳤다.
뒤돌아서 있던 선수들이 앞사람에게 댄스를 선보이며 마지막 팬이 노래 제목을 맞추는 것이었다.
양 팀 주장 이대성과 허웅도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2022~2023시즌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3분 만에 전석(3165석)이 매진됐다.
프로농구를 좋아하는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선수들도 경기장을 찾은 팬들과 호흡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즐겁게 한 축제의 장이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조세호, 수백만원대 고급 시계 도난…홍진경 “명예훼손 고소”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함소원, 전직 미스코리아의 위엄…'미스 베트남' 옆 기죽지 않는 미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