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방심했다가 배꼽 빠지는 명장면 베스트5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필람무비 '스위치'가 상영관을 웃음으로 뒤집어 놓았던 명장면 BEST 5를 전격 공개했다.
#1. ‘소라게’가 여기서 왜 나와?!
첫 번째 명장면은 바로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던 톱스타에서 하루아침에 돈 없고 식구 많은 극한직업 매니저로 인생이 뒤바뀐 ‘박강’(권상우)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경찰관에게 답답함을 호소하며 직접 ‘소라게’ 흉내를 내는 장면이다.
본인의 대표작 중 하나인 드라마 '슬픈연가'의 레전드 장면을 셀프 패러디하며 살신성인 연기를 선보인 권상우는 '스위치'를 통해 친근하고 코믹한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 새해 극장가를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2. 다 울었니? 이제 할 일 하자!
아빠보다 어른스러운 ‘로희’의 금쪽 상담소
두 번째 명장면은 뒤바뀐 세상에 적응하지 못하고 현실을 부정하던 ‘박강’이 딸 ‘로희’(박소이)에게 자신이 처한 상황을 털어놓고 도움을 요청하는 장면이다.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이 되어버린 ‘박강’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게 된 ‘로희’는 금쪽이 같은 아빠 ‘박강’을 한심하게 바라보다가도 그를 돕기 위한 안내자 역할을 자처하며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한다. 탁월한 연기력과 깜찍한 외모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박소이는 ‘로희’ 역을 통해 순수하고 해맑은 매력을 발산한다
#3. 랜선 이모&삼촌들 마음 무장해제!
귀신 꿈꾼 ‘로하’의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잠투정
세 번째 명장면은 쌍둥이 남매 중 첫째 ‘로하’(김준)의 귀여운 잠투정 장면이다. 뒤바뀐 세상에서 추억 속 첫사랑 ‘수현’(이민정)을 결혼 10년 차 아내로 다시 만난 ‘박강’은 모처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갖게 되지만, 그들 앞에 불쑥 나타나 “둘이 사귀어?”라고 기막힌 질문을 하는 방해꾼 ‘로하’.
“나 꿍꼬또 기싱꿍꼬또”라고 말하며 엄마 ‘수현’에게 안기는 ‘로하’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극장을 훈훈한 미소로 가득 채우며 랜선 이모, 삼촌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4. 흥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광란 그 잡채! ‘박강&수현’의 아모르 파티
네 번째 명장면은 ‘박강’과 ‘수현’ 부부의 환상적인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광란의 아모르 파티 장면이다. 극중 유명한 무명배우 ‘박강’의 열성팬이기도 한 쌍둥이 남매의 친구 엄마들을 집에 초대한 ‘박강’과 ‘수현’은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열창하며 함께 막춤을 추는 등 보는 이들의 내적 댄스를 유발하며 흥을 돋운다.
각자 금슬 좋은 국내 대표 배우 부부이자 평소 사석에서도 친분이 있는 사이로 알려진 권상우와 이민정은 리얼한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한다.
#5. 숨겨왔던 나의~ 이 브로맨스 대찬성!
‘박강&조윤’ 대환장 사우나 티키타카
마지막 명장면은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매니저를 오가는 ‘박강’과 뒤처리 전문 짠내폭발 매니저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톱스타를 오가는 ‘조윤’의 브로맨스를 엿볼 수 있는 사우나 장면이다. ‘박강’과 뒤바뀐 삶을 살게 되는 ‘조윤’은 재연배우로 근근이 생활하는 ‘박강’에게 자신의 매니저 자리를 제안한다.
단칼에 제안을 거절하는 ‘박강’에게 필사적으로 매달리는 ‘조윤’의 모습은 사우나 손님들의 시선을 강탈, 웃음버튼 콤비 권상우와 오정세의 대환장 티키타카를 담아내 웃음을 유발한다.
관객들의 입꼬리를 무장해제 시키는 명장면을 공개한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설 극장가, 온 가족이 즐길 만한 해피 무비로 주목받고 있는 '스위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