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테크노파크, 물산업 이끌 유망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테크노파크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2023년 물산업 구매연계 기술개발사업에 참여할 지역기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도건우 대구TP 원장은 "구매연계형 연구개발 지원으로 개발제품의 판로를 확보하고 사업화를 촉진하는 등 지역 물기업 기술개발 성과 창출에 힘을 쏟을 것"이라며 "물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유망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테크노파크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2023년 물산업 구매연계 기술개발사업에 참여할 지역기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총 사업비 14억원을 투입해 물기업이 단순 연구개발에서 벗어나 개발 단계에서부터 수요처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사업화까지 이어지는 구매연계형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것이다.
선정된 기업에 연간 최대 1억 5000만원을 지원하며 단기과제의 경우 10개월, 중기과제는 22개월까지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대구에 소재지가 있는 물 산업 관련 기업 또는 국가물산업클러스터 분양계약 완료 기업이다.
수요처의 자발적 구매협약 동의서를 받거나 환경신기술인증을 획득한 기업 등 우대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도건우 대구TP 원장은 "구매연계형 연구개발 지원으로 개발제품의 판로를 확보하고 사업화를 촉진하는 등 지역 물기업 기술개발 성과 창출에 힘을 쏟을 것"이라며 "물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유망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
- “카카오 로그인했더니 털렸다?” 카카오도 ‘깜짝’ 무슨 일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20억 로또 당첨자 어디에?”…이틀 지나면 국고 귀속
- 4만→6만→8만원?, 카카오 팔았더니 오른다 “폭락때보다 더 속터져”
- “월급 3000만원 준데도 싫어?” 의사 부족 사태, 더 높아진 몸값
- “서럽게 전세 왜 살아요?” 반쪽짜리 고정금리·정책주담대에 전세탈출 ‘러쉬’[머니뭐니]
- “아이폰과 비슷해졌다” 실물 유출된 삼성 신작 ‘닮은꼴’ 논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