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조수민, 첫 등장부터 압도적 존재감…극 종반 활약 암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혼령' 속 배우 조수민이 압도적 존재감을 뽐냈다.
조수민은 최근 방영된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 10화에서 '화윤'으로 특별출연했다.
또 한복과 어우러진 조수민의 단아함, 매력적인 비주얼 역시 첫 출연부터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아역배우로 데뷔한 조수민은 '펜트하우스' 이후 2년 만에 복귀해 비상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혼령' 속 배우 조수민이 압도적 존재감을 뽐냈다.
조수민은 최근 방영된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 10화에서 '화윤'으로 특별출연했다.
종반으로 치닫고 있는 극에 예사롭지 않은 역할을 예고했다. 절벽 아래로 떨어진 소랑(박주현 분)과 신원(김우석 분)을 간호하는 것을 시작으로, 간택 비리의 최전방에서 실체를 파헤치는 활약을 암시했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화윤'이지만 대비전과 예현희(송지우 분) 측의 계략으로 간택에서 밀리는 상황을 맞이했다. 또 보쌈을 당할 뻔하다가 생겨난 얼굴의 상처는 향후 어떠한 실마리가 될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 한복과 어우러진 조수민의 단아함, 매력적인 비주얼 역시 첫 출연부터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부드럽지만 강단있는 성격으로 알려진 '화윤'과 절묘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극의 활기를 넣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메이크스타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