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남편’ 진화, 이휘재 모친상 빈소 조문 “오랫동안 함께 일한 동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가 모친상을 당한 방송인 이휘재를 위로하고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이와 함께 진화는 중국어로 "오늘은 힘든 날이었지만 오랫동안 함께 일한 동료를 위로해주었다"고 적은 뒤 "이휘재 형.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진화는 이휘재와 TV조선 '아내의 맛' 출연 당시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함소원 남편 진화가 모친상을 당한 방송인 이휘재를 위로하고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진화는 1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례식장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진화는 중국어로 "오늘은 힘든 날이었지만 오랫동안 함께 일한 동료를 위로해주었다"고 적은 뒤 "이휘재 형.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진화는 이휘재와 TV조선 '아내의 맛' 출연 당시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공개했다. 현재 베트남에 있는 아내 함소원 역시 '좋아요'를 누르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한편 이휘재 어머니는 지난 14일 별세했다. 향년 78세.
이휘재는 지난해 8월 데뷔 30년 만에 휴식기를 갖고자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잠시 떠났으나, 최근 어머니의 병환이 깊어져 급히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진화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
- 정호영 日유학 시절, 삭발한 이승기와 똑 닮았네(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금수저 손나은 “명품 말고 입어본 적 없어, 중독 NO”(대행사)[결정적장면]
- 정지선 셰프 “면 기계에 손 들어가 응급수술, 30바늘 꿰매”(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