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박주호♥ 안나 근황 ‘전참시’서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투병 중인 박주호의 아내 안나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안나의 근황은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손연재 편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연재가 어린 유망주들을 위해 주최한 '챌린지컵' 대회가 함께 공개됐는데, 여기에 안나-박주호의 딸 나은 양이 출연하며 자연스럽게 포착됐다.
안나는 지난해 11월 SNS를 통해 암투병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나의 근황은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손연재 편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연재가 어린 유망주들을 위해 주최한 ‘챌린지컵’ 대회가 함께 공개됐는데, 여기에 안나-박주호의 딸 나은 양이 출연하며 자연스럽게 포착됐다.
안나는 두꺼운 후드 티셔츠를 입고 관중석에서 딸의 무대를 지켜봤다. 나은 양의 몸짓 하나하나에 반응하며 딸을 응원하는 모습이 뭉클함을 자아냈다.
안나는 지난해 11월 SNS를 통해 암투병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연말에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위드 안나. EP.20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안나는 축구선수 박주호와 결혼해 슬하에 딸 나은, 아들 건후와 진우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