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장발 변신, 근육질 죄수 갓도기 충격 근황(모범택시2)

황혜진 2023. 1. 16. 0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갓도기의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측은 1월 16일 주인공 김도기 역을 맡은 배우 이제훈의 현장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이자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 가해자들을 단죄하는 악당 사냥 전문 택시히어로 김도기 역을 맡은 이제훈은 시즌1 방영 당시 다이내믹한 맨손 액션부터 호쾌한 카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이제훈이 갓도기의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측은 1월 16일 주인공 김도기 역을 맡은 배우 이제훈의 현장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이자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 가해자들을 단죄하는 악당 사냥 전문 택시히어로 김도기 역을 맡은 이제훈은 시즌1 방영 당시 다이내믹한 맨손 액션부터 호쾌한 카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소위 ‘N도기’로 불리는 버라이어티한 부캐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갓도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16일 오전 공개된 스틸은 돌아온 갓도기의 충격적인 근황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김도기가 감옥 독방에 수감 중인 것. 김도기는 특유의 짧은 스포츠헤어 대신 눈을 가릴 정도로 덥수룩하게 자란 장발머리를 한 채 트레이드마크인 봄버 재킷이 아닌 죄수복을 입고 있는데, 머리카락 사이로 형형하게 빛나는 눈빛에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풍긴다.

김도기는 독방 안에서 홀로 체력단련을 하고 있다. 마치 조각도로 거칠게 깎아낸 듯 선명한 근육과 힘줄에서 야성미가 폭발한다. 과연 그동안 김도기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쏠리는 한편 시즌1보다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로 돌아온 김도기의 향후 활약이 주목된다.

제작진은 “이제훈이 ‘모범택시’ 시리즈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기부터 비주얼 구현에 이르기까지 시즌1을 뛰어넘는 완성도와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열정이 엄청나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2에서는 한층 타격감이 커진 액션 시퀀스, 더욱 익살스럽고 버라이어티해진 이제훈의 ‘N도기 시리즈’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범택시2’는 2월 17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모범택시2’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