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죽을 때까지 NO팬티"→'돌싱' 최두호, 쿨한 '이혼' 고백 ('런닝맨') [어저께TV]

김수형 2023. 1. 16. 0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추성훈이 노팬티사랑을 깜짝 고백한 가운데, 최두호는 돌싱이라ㅡㄴ 사실을 최초로 고백했다.

15일 SBS 예능 '런닝맨'에서 사랑꾼 파이터들고가 함께 했다.

이날 사랑꾼 파이터로 정찬성, 추성훈, 김동현, 최두호가 출연,  연봉파이터를 진행, 두 팀으로 레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 가운데 최두호, 추성훈, 하하가  드래프트를 어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추성훈이 노팬티사랑을 깜짝 고백한 가운데, 최두호는 돌싱이라ㅡㄴ 사실을 최초로 고백했다. 

15일 SBS 예능 '런닝맨'에서 사랑꾼 파이터들고가 함께 했다. 

이날 사랑꾼 파이터로 정찬성, 추성훈, 김동현, 최두호가 출연,  연봉파이터를 진행, 두 팀으로 레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관장들은 연봉협상을 진행했다.  지석진이 “연봉은 자존심이다!”라고 하자 김동현은 “프로 스포츠는 돈에 의해서 움직이는 거다”라고 공감했다.

특히 추성훈은 "프로선수는 돈, 이겼을 때 자기 자신에게 선물한다"며  손목에 가득한 보석들을 자랑했다. 그러면서 '노팬티로 유명하고 앞으로 죽을 때까지 노팬티로;라고 말해 추성훈을  민망하게 했다. 추성훈은 "노팬티를 좋아해, 유도할때 노팬티"라면서 "요즘 일 때문에 티팬티 입는다 남자도 팬티라인이 있는데  그게 싫다 남자도 엉덩이 중요하다"고 강조해 폭소하게 했다.  

이어 최두호를 소개했다. 이때 전소민이 립스틱을 바르자 유재석은 "가장 막내인데 결혼했다"며 소개, 최두호는 "이혼했다 협의하에.."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아직 외부에 전혀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었던 것. 제작진 포함 모두 처음 듣는 사실에 당황했다. 

유재석은 "최신 소식 업데이트"라고 말하자 최두호는 "이혼한지 2년반 됐다"고 덧붙였다.  방송이후 각종 프로필이 변경될 것이라고 하자 모두 '이렇게 발표도 괜찮다 보기드문 이색 발표의 현장"이라며 "다음주에 '돌싱포맨'나오면 된다"고 했고 최두호는 "바로 준비하겠다"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을 소개했다. 전적으로 24전 17승 7패를 거둔 정찬성.  한국인 최초 UFC타이틀 매치를 했다고 하자 김동현은 "두 번이나 했다 말이 안 되는 정도. 찬성이 자체가 UFC"라며 극찬했다. 김동현의 전적을 소개했다. 22승 4패를 기록한 그는   UFC 전 웰터급 최고 랭킹 6위를 휩쓸었다고. 추성훈도 "세계에서 300명 정도에서 6위는 대단한 것"이라 인정했다. 

이 가운데 최두호, 추성훈, 하하가  드래프트를 어필했다.추성훈은 급기야 "티팬티 보여주겠다"고 어필, 모두 "갑자기 왜 티팬티냐"고 거부해 웃음짓게 했다. 

이어 정찬성, 김종국, 김동현까지 드래프트로 팀을 구성한 가운데  게임을 시작했다.  먼저 복싱 펀치에  도전, 양세찬이 추성훈, 김종국까지 이기며 1위에 올랐다. 2위는 유재석인 상황. 이에 정찬성은 "세찬이 형 이기겠다"며 도전, 하지만 꼴등 점수가 나오자  급기야 지석진은 "나보다 안 된다"며 깜짝,  양세찬도 "대단한 선수들이 나와서 나한테 다 안 된다"며 주먹왕으로 등극했다. 

한편, SBS 예능 '런닝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