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이혼했어요. 협의하에" 고백→제작진도 '당황'…"다음주엔 '돌싱포맨'으로"('런닝맨')[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 격투기 선수 최두호가 이혼을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정찬성이 "이혼했다"고 말하자 최두호는 "협의하에"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유재석이 "최신 소식 업데이트"라고 말하자 최두호는 "이혼한지 2년반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출연진들은 "이렇게 발표하는 것도 괜찮다. 보기드문 이색 발표의 현장이다. 다음주에 '돌싱포맨'나오면 된다"고 말했고 최두호는 "바로 준비하겠다"고 웠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이종 격투기 선수 최두호가 이혼을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최두호는 15일 방송한 '런닝맨' 파이터 특집에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연봉파이터' 콘셉트로 두 팀 레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관장들은 연봉협상을 진행했고 추성훈은 선수시절 경력을 소개했다. 그는 "노팬티를 좋아해, 유도할때 노팬티"라먀 "요즘 일 때문에 티팬티를 입는다. 남자도 팬티라인이 있는데 그게 싫다 남자도 엉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유재석은 최두호에 대해 "가장 막내다. 서른세살이다. 결혼했다"고 말했고 양세찬은 "2017년에 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최두호는 손으로 'X'자를 그�f거 "죄송한데"라고 말을 아꼈다. 이에 정찬성이 "이혼했다"고 말하자 최두호는 "협의하에"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유재석이 "최신 소식 업데이트"라고 말하자 최두호는 "이혼한지 2년반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출연진들은 "이렇게 발표하는 것도 괜찮다. 보기드문 이색 발표의 현장이다. 다음주에 '돌싱포맨'나오면 된다"고 말했고 최두호는 "바로 준비하겠다"고 웠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은혜, 상습 택배 도둑 CCTV로 잡았다! “물건 하나씩 빼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