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빙판 위의 새댁‥롱패딩만 입어도 요정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빙판 위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김연아는 1월 15일 개인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연아는 스포츠 브랜드 N사의 롱패딩을 착용하고 빙판 위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김연아는 지난해 10월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빙판 위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김연아는 1월 15일 개인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연아는 스포츠 브랜드 N사의 롱패딩을 착용하고 빙판 위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자연스럽게 빙판을 누비는 모습이 피겨 여왕의 현역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결혼 후 더욱 화사해진 미소도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김연아는 지난해 10월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첫 만남을 가진 후 3년간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편 김연아는 현재 크리스찬 디올 뷰티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며, 결혼식에서도 같은 브랜드의 로션, 크림, 파우치 등을 직접 구매해 하객 답례품으로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연아 남편 고우림이 속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는 지난달 22일 첫 번째 싱글앨범 '[The Bloom : UTOPIA] The Borders of Utopia'를 발매했다.
(사진=김연아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 ‘달달’(마이웨이)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양지은 “父에 신장 이식 후 슬럼프, 딸 꿈까지 뺏었다 자책”(불후)[결정적장면]
- 정지선 셰프 “면 기계에 손 들어가 응급수술, 30바늘 꿰매”(당나귀 귀)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손연재의 진실 “현역 때 통통 이유, 올림픽 4위 눈물 아냐” 해명(전참시)[어제TV]
- 이연희, 새빨간 수영복 입고 소녀 미모 자랑…결혼해도 청순미 여전
- 새 신부 고성희, 멕시코에 뜬 핫걸…완벽한 비키니 자태
- 재혼 선우은숙, 65세에 명절 며느리 노릇‥‘김태현♥’ 미자 “이해 안돼”(동치미)[어제TV]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