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라인업] ‘손흥민-케인-클루셉스키 선발’ 토트넘, 아스널전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런던 더비 라인업이 공개됐다.
토트넘 홋스퍼와 아스널은 16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20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토트넘은 18경기를 치른 현재 승점 33으로 5위다.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클루셉스키 스리톱을 가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건도 기자] 북런던 더비 라인업이 공개됐다.
토트넘 홋스퍼와 아스널은 16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20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선두 아스널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토트넘은 18경기를 치른 현재 승점 33으로 5위다. 4위 뉴캐슬 유나이티드(18경기 35점)와 2점 차이다. 풀럼(19경기 31점)과 브라인튼 앤 호브 알비온(18경기 30점)이 토트넘 뒤를 쫓고 있다. 한편 아스널은 17경기 승점 44로 1위다.
경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클루셉스키 스리톱을 가동한다. 중원에는 라이언 세세뇽,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말랑 사르, 맷 도허티가 나선다. 클레망 랑글레,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스리백을 맡고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원정팀 아스널은 4-2-3-1로 나선다. 에디 은케티아가 원톱에 서고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마틴 외데고르, 부카요 사카가 2선을 책임진다. 중원에는 그라니트 자카와 토마스 파티가 서고 올렉산드르 진첸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윌리엄 살리바, 벤 화이트가 포백을 맡는다. 골키퍼 장갑은 애론 램스데일이 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