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이쯤되면 '딸 집착러' 아닌가요? 이수민의 남자친구 만남 거부 이유에 대해 "내가 힘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딸 바보' 수준을 넘어선 '딸 집착러'로 보인다.
'조선의 사랑꾼'이 이수민과 딸을 보내기가 어려운 아버지 이용식의 '결혼을 앞둔 부녀전쟁'을 공개한다.
이후에도 이용식은 "몰래 만났으면 좋겠어. 내가...힘들어"라며 딸 이수민의 연애에 대해 아예 알고 싶지 않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한편 앞서 트로트 가수 원혁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 결혼을 반대하는 여자친구 이수민이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딸 바보' 수준을 넘어선 '딸 집착러'로 보인다.
'조선의 사랑꾼'이 이수민과 딸을 보내기가 어려운 아버지 이용식의 '결혼을 앞둔 부녀전쟁'을 공개한다.
16일 오후 10시 방송을 앞두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용식&이수민 부녀가 '결혼'에 대한 대화를 나눈다.
이수민이 "몇 살에 갈 수 있어?"라고 묻자 이용식은 "넌 어려, 지금...때가 아냐"라고 잘라 말한다.
그리고 이용식이 "한 번도 (남자친구를) 못 봤는데..."라고 말하자 이수민은 "그러니까 왜 한 번도 안 만나 주냐는 얘기지. 남자친구라는 단어도 자극적이라는 사람한테 내가 만나달란 얘길 어떻게 하겠어?"라며 기막혀 했다.
그러나 이용식은 "내가 만나주질 않은 게 아니었어. 만나기가 힘들었던 거지"라며 "만나면 내가 그 자리에서 주저앉을 것 같아"라고 이수민의 남자친구를 만나지 않는 속내를 드러냈다.
이수민이 "왜 주저앉아?"라고 묻자 이용식은 "그건 말로 표현이 안 돼"라며, 복잡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후에도 이용식은 "몰래 만났으면 좋겠어. 내가...힘들어"라며 딸 이수민의 연애에 대해 아예 알고 싶지 않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앞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이용식은 딸 이수민을 향한 뜨거운 부정을 과시해온 바 있다. 난임으로 8년만에 얻은 '기적의 딸'이라고 밝힌 이용식은 "얘(수민)가 결혼해서 신혼여행 가면 다음 비행기로 따라갈 것"이라고 눙치며 외동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물론 '주저앉을 것 같다'는 말과 예고편만 봐서는 이용식의 마음 전부를 알 수는 없지만, 다 큰 성인인 딸의 연애를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는 듯한 모습이 쉽게 납득이 되지는 않는 것도 사실. 오히려 성인인 이수민보다 이용식이 딸과의 '분리'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듯한 모습으로도 보여지는 대목이다.
한편 앞서 트로트 가수 원혁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 결혼을 반대하는 여자친구 이수민이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원혁은 "여자친구와 2년 사귀면서 이용식 선생님을 3초 봤다"며 "절 보자마자 택시 타고 가셨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은혜, 상습 택배 도둑 CCTV로 잡았다! “물건 하나씩 빼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