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나가야" 어쩌다 이혼 고백한 이 파이터→추성훈 "NO팬티" 러버 깜짝 [Oh!쎈 종합]

김수형 2023. 1. 15. 2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파이터 특집으로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이 출연, 특히 최두호는 깜짝 이혼을 고백했다.

이날 사랑꾼 파이터로 정찬성, 추성훈, 김동현, 최두호가 출연,  연봉파이터를 진행, 두 팀으로 레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유재석은 "최신 소식 업데이트"라고 말하자  최두호는 "이혼한지 2년반 됐다"고 덧붙였다.

이 가운데 최두호, 추성훈, 하하가 드래프트를 어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파이터 특집으로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이 출연, 특히 최두호는 깜짝 이혼을 고백했다.

15일 SBS 예능 '런닝맨'에서 파이터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사랑꾼 파이터로 정찬성, 추성훈, 김동현, 최두호가 출연,  연봉파이터를 진행, 두 팀으로 레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관장들은 연봉협상을 진행했다.  추성훈의 선수시절 경력을 소개했다.   유도에서 종합 격투기로 전향한 그는  유도 엘리트 출신. 특히 '노팬티로 유명하고 앞으로 죽을 때까지 노팬티로;라고 말해 추성훈을 민망하게 했다. 
추성훈은 "노팬티를 좋아해, 유도할때 노팬티"라면서 "요즘 일 때문에 티팬티 입는다남자도 팬티라인이 있는데  그게 싫다 남자도 엉덩이 중요하다"고 강조해 폭소하게 했다.  

이어 최두호를 소개했다. 이때 전소민이 립스틱을 바르자 유재석은 "가장 막내인데 결혼했다"며 소개,최두호는 "이혼했다 협의하에.."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유재석은 "최신 소식 업데이트"라고 말하자  최두호는 "이혼한지 2년반 됐다"고 덧붙였다.   방송이후 각종 프로필이 변경될 것이라고 하자 모두 '이렇게 발표도 괜찮다  보기드문 이색 발표의 현장"이라며 "다음주에 '돌싱포맨'나오면 된다"고 했고 최두호는 "바로 준비하겠다"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또 전적이 19전 15승 4패인 최두호.   추성훈은 7패라면서 스스로 "많이 졌다"고 했다.이에 모두 "어쩐지 보석이 많이 없더라"며 그의 보석론을 거들었다.  

이 가운데 최두호, 추성훈, 하하가 드래프트를 어필했다. 추성훈은 급기야 "티팬티 보여주겠다"고 어필, 모두 "갑자기 왜 티패티냐"고 거부해 웃음짓게 했다.  최두호는 3천5백원에 유재석을,  추성훈은 5000원에 양세형을 선택, 하하는 30원 받고 양세찬을 선택했다. 

계속해서  파이터 명예가 걸린 김동현 차례. 엄청난 괴력으로   1위에 등극, 양세찬과 81점 차이가 났다. 마지막으로 최두호가 도전, 엄청난 격차로 판을 뒤집으며 최종 1위가 됐다.  슈퍼주먹 세리머니까지 마무리하며 활약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