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강수정, 소문만 무성했던 '홍콩 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 '뷰 맛집'에 갤러리 뺨치는 소장품, 고급 인테리어에 '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부촌에 사는 강수정의 럭셔리 하우스가 드디어 공개됐다.
강수정의 유튜브 채널에 '강수정의 홍콩집을 소개합니다. 홍콩 랜선 집들이'라는 이름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저희 집을 드디어 공개합니다"라며 환하게 웃으며 제작진을 맞이한 강수정은 "너무 미디어에 (집이) 과대 포장되서 공개하려니까 부끄러운데"라면서 집 이곳저곳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홍콩 부촌에 사는 강수정의 럭셔리 하우스가 드디어 공개됐다. 갤러리 뺨치는 소장품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강수정의 유튜브 채널에 '강수정의 홍콩집을 소개합니다. 홍콩 랜선 집들이'라는 이름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저희 집을 드디어 공개합니다"라며 환하게 웃으며 제작진을 맞이한 강수정은 "너무 미디어에 (집이) 과대 포장되서 공개하려니까 부끄러운데"라면서 집 이곳저곳을 소개했다.
갤러리에 옷 듯한 착각을 주는 미술품들과 그림이 눈길을 끈다. 강수정이 특히 좋아한다는 고려불화기법과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스타일의 김훈규 작가 그림 등 특히 애착품들은 휴가를 가거나 할때 미술품을 잘 보관해주는 곳에 맡길 정도로 단순 그림 애호가 수준을 훨씬 넘어서는 것으로 보이는데, 강수정은 "남편이 그림을 좋아한다"고 소개했다.
이가운데 압권은 거실 뷰. 리펄스베이가 한눈에 쫘악 보이는 '뷰 맛집'답게 멀리 리펄스베이가 보이는 테라스엔 바비큐 그릴 등이 있었다.
또 가족이 함께 하는 곳엔 평소 그릇을 좋아하는 강수정이 베니스 등에서 구입한 다채로운 소장 아이템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결혼 후 홍콩 생활을 하며 '홍콩댁'으로 불리는 강수정은 지난해 '라디오스타'에 출연, 살고 있는 동네가 부촌으로 유명하지 않냐는 말에 "부촌이긴 하지만 자가가 아니라 렌트다"라고 고백했다.
월세가 얼마냐는 말에 "1억원인데도 있다. (우리집 월세는) 있다가 문자로 살짝~"이라고 '겸손' 대답을 한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유튜브 '강수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은혜, 상습 택배 도둑 CCTV로 잡았다! “물건 하나씩 빼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