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주선 소개팅 경매…임원희, 낙찰에 '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신년회에 상상을 초월하는 경매 품목이 등장했다.
15일 오후 9시5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새해를 맞아 아들들이 신년회를 가진다.
'김종국 볼 꼬집기'가 경매아이템으로 등장하자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이를 낙찰받기 위해 경쟁을 시작했다.
이에 멤버들은 소개팅권을 낙찰받기 위해 앞뒤 가리지 않으면서 뛰어들었고,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미운 우리 새끼' 신년회에 상상을 초월하는 경매 품목이 등장했다.
15일 오후 9시5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새해를 맞아 아들들이 신년회를 가진다. 반장 김준호는 경매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 볼 꼬집기'가 경매아이템으로 등장하자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이를 낙찰받기 위해 경쟁을 시작했다.
특히 그동안 김종국에게 갖은 수모를 당했던 허경환은 어떻게든 이 아이템을 사수하기 위해 짠돌이 면모까지 포기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현장을 발칵 뒤집는 또 다른 초강력 품목도 공개됐다. 바로 막내 최시원이 주선하는 '3:3 소개팅권'. 이에 멤버들은 소개팅권을 낙찰받기 위해 앞뒤 가리지 않으면서 뛰어들었고,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그뿐만 아니라 3:3 소개팅 자리에 함께 나가고 싶은 아들 이름까지 꼽으며 현장은 후끈 달아올랐다. 특히 누구보다 이성과 만남이 절실한 임원희는 진심이 묻어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