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문세윤·황제성 ‘무근본’인데 웃기네 (코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코미디 빅리그'의 '진호야'가 더욱 강력한 웃음으로 대세의 행보를 이어간다.
15일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에는 2023년 1쿼터 3라운드가 공개된다.
지난주 첫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뽐낸 '진호야' 코너가 이번에도 특급 재미를 예고한다.
이날 웃음 사냥꾼 남호연, 이용진, 문세윤, 황제성에 이어 박영진이 새롭게 참전해 이진호 웃기기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에는 2023년 1쿼터 3라운드가 공개된다. 지난주 첫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뽐낸 ‘진호야’ 코너가 이번에도 특급 재미를 예고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진호야’는 이름 세 글자를 오직 ‘톤’으로 웃기는 코너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무근본 톤개그가 매주 포복절도를 선사한다. 이날 웃음 사냥꾼 남호연, 이용진, 문세윤, 황제성에 이어 박영진이 새롭게 참전해 이진호 웃기기에 돌입한다. 무대를 꽉 채운 이들은 찰떡 같은 호흡을 과시해 기상천외한 애드리브로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진호야’와 박빙의 승부를 선보이고 있는 ‘갈라SHOW’ 역시 내공을 드러낸다. 이국주는 커플들을 바짝 긴장하게 한 질문 공세를 쏟아내는가 하면, 과감한 입담으로 배꼽 저격에 나선다. ‘나의 장사일지’에서는 ‘해병대’ 박경호와 ‘특전사’ 이정수가 기싸움을 끝장낼 초유의 대결을 벌인다.
방송은 15일 저녁 7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기원 결혼10년→이혼→돌싱5년 “여친有, 마지막♥” (효자촌)
- 박진희 결연한 박스 피켓 “기후 비상 시대…끔찍해” [전문]
- ‘공개 연애했던’ 한해 “헤어진 전 여친에 연락한 적 많아” (이별 리콜)
- [단독] 조규성, 전북 잔류 결정…1월 이적은 없을 듯
- ‘고우림♥’ 김연아, 피겨강사 근황…꿈나무들 직접 지도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