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개명한 이름이었다 "원래는 00"..전원 포폭절도 ('런닝맨')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김동현이 개명 전 이름이 깜짝 공개되어 당황했다.
이어 김동현은 전적 소개에 앞서 개명 전 이름으로 소개했다.
모두 "진짜 이름이 봉이냐"며 깜짝, 김동현은 "갑자기 왜, 난 전적소개 안하고 개명 얘기를 하냐"며 당황했다.
이에 김동현은 "매학기 초 이래서 이름을 바꿨다"며 "어디가면 일단 '김봉희'라고 적는다"며 "별명이 짬뽕, 봉이 김선달부터 '나는 봉이야', '봉잡았다'까지 있었다"고 고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김동현이 개명 전 이름이 깜짝 공개되어 당황했다.
15일 SBS 예능 '런닝맨'에서 파이터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파이터 김동현, 정찬성, 추성훈, 최두호가 출연한 가운데 관장들은 연봉협상을 진행했다. 지석진이 “연봉은 자존심이다!”라고 하자 김동현은 “프로 스포츠는 돈에 의해서 움직이는 거다”라고 공감했다.
이어 김동현은 전적 소개에 앞서 개명 전 이름으로 소개했다. 바로 '김봉'이라는 것. 모두 "진짜 이름이 봉이냐"며 깜짝, 김동현은 "갑자기 왜, 난 전적소개 안하고 개명 얘기를 하냐"며 당황했다.
모두가 관심이 집중되자 김동현은 "유년기 때 중3때 이름 바꿨다, 초등학교 앨범은 '김봉'이라 적혀있다"고 했고 실제로 졸업앨범에 '김봉'이라 적혀 모두 폭소하게 했다.
이에 김동현은 "매학기 초 이래서 이름을 바꿨다"며 "어디가면 일단 '김봉희'라고 적는다"며 "별명이 짬뽕, 봉이 김선달부터 '나는 봉이야', '봉잡았다'까지 있었다"고 고충을 전했다. 이에 멤버들은 "근데 봉이란 이름이 너무 귀엽다 잘 어울린다"며 호응했다.
한편, SBS 예능 '런닝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