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발리여행서 ‘올타임 레전드’ 사진 건졌네..막 찍어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15일 김나영은 "겨울 발리. 지금 아님. Zip"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발리 여행 중 찍은 사진으로, 해맑은 모습이 담겨있다.
김나영은 석양이 지는 바다부터 발리 곳곳의 풍경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등 마치 화보 같은 사진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15일 김나영은 “겨울 발리. 지금 아님. Zip”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발리 여행 중 찍은 사진으로, 해맑은 모습이 담겨있다.
김나영은 석양이 지는 바다부터 발리 곳곳의 풍경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등 마치 화보 같은 사진을 남겼다. 또한 민소매 미니 원피스부터 꽃무늬 바지까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다운 센스를 뽐냈다.
특히 김나영은 꾸밈없는 모습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했음에도 불구하고 늘씬한 몸매 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올타임 레전드”, “너무 멋져요”, “피부여왕이다” 등 핫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나영은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 TV’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나영’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