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 메시 팬이지만…나라는 몰라? “브라질 우승이 꿈”[M+TView]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가 남미친구의 아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6회에서는 현지인의 삶 속에 뛰어든 기안84와 힐링 캠핑을 떠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남미친구 포르피 아들에게 “너 축구 좋아해? 어떤 팀 좋아해”라고 물었다.
“메시”라고 답하는 아들의 말에 기안84는 “나도 메시인데, 나도 메시 좋아해. 형도 팬이야”라고 기뻐했다.
기안84는 또 “호날두가 좋아? 메시가 좋아?”라고 물었고, 아들의 고민도 없이 ‘메시’를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형 꿈이 메시가 브라질 우승시키는 거 보는 게 꿈이야”라고 말했다.
이를 보고 있던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메시는 브라질이 아니고 아르헨티나다”라며 지적했다.
그러자 기안84는 “오래 언급을 안 했는데 고산병 증세가 있다는 걸 이해해주시길 바란다. 아직도 고산병 증세가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기안84는 아들에게 “커서 뭐 되고 싶어?”라며 꾸준히 질문을 날렸다. 이에 아들은 “사업가가 되고 싶어”라고 답했다.
기안84는 “돈 많이 벌고 싶어? 벌어서 뭐하게? 메시 사서 축구팀 만들라고?”라고 물었다.
아들은 “투자 해서 사업을 하고 싶다. 저는 로봇 사업을 하고 싶다”라고 성숙한 대답을 전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日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랭킹 1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로제, 요정 아니야?…러블리한데 섹시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신혜, 출산한 몸매 맞아?...리즈시절로 돌아온 몸매+외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지수, 명품보다 더 돋보이는 ‘복숭아 미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세영, 고혹 비주얼+치명 섹시美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