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국민 투표 220만 돌파...21일 라이브 토크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국민응원 투표'가 220만 표를 돌파했다.
'불타는 트롯맨'이 지난 4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3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결과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6일 밤 12시에 마감될 '국민응원 투표'에서 TOP10을 차지한 트롯맨들은 21일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에서 시청자들을 만나 실시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국민응원 투표’가 220만 표를 돌파했다.
‘불타는 트롯맨’이 지난 4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3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결과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3차 ‘국민응원 투표’는 1주 차보다 11배 뛰어오른 220만 표를 돌파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욱이 지난 4회 이후 진행된 ‘국민응원 투표’는 ‘팀 데스매치’와 ‘구원자전’, ‘1 대 1 라이벌전’ 이후 격번이 일어난 것이 드러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황영웅, 남승민, 에녹이 ‘상위권’을 탄탄히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2주 차 투표까지 TOP10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박민수, 한강, 전종혁이 단숨에 치고 올라가며 대약진을 벌이고 있는 것. ‘본선 1차전’ 이후 팬심 대이동을 나타내고 있는 ‘3차 국민응원 투표’는 어떤 결말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불타는 트롯맨’은 설 연휴에 맞춰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 연휴 첫날인 1월 21일 저녁 8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를 라이브로 개최하는 것. 오는 16일 밤 12시에 마감될 ‘국민응원 투표’에서 TOP10을 차지한 트롯맨들은 21일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에서 시청자들을 만나 실시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제작진은 “매 방송 이후 실시간 인기 동영상, 음원차트, 높은 조회수로 진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오는 17일 방송될 5회에서 더 폭발적인 무대들이 쏟아진다”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