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정준호 “비혼 때 색깔별로 옷 정리 했는데…결혼한 후엔”[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뱀뱀의 비혼 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신현준, 정준호, 곽정은과 함께 '결혼 VS 비혼'에 대해 토론했다.
이날 멤버들은 비혼 라이프를 즐기는 뱀뱀의 영상을 살펴봤다.
이에 신현준은 "뱀뱀 나는 인정하는 게 나도 46년을 혼자 살았는데 나도 인테리어를 너무 좋아했다. 심지어 카펫도 너무 좋아했다. 지금은 카펫이 아예 없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뱀뱀의 비혼 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신현준, 정준호, 곽정은과 함께 ‘결혼 VS 비혼’에 대해 토론했다.
이날 멤버들은 비혼 라이프를 즐기는 뱀뱀의 영상을 살펴봤다. 뱀뱀은 카펫 결을 위해 3~5시간 청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신현준은 “뱀뱀 나는 인정하는 게 나도 46년을 혼자 살았는데 나도 인테리어를 너무 좋아했다. 심지어 카펫도 너무 좋아했다. 지금은 카펫이 아예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먼지 때문에 아이들 호흡기에 안 좋기 때문에 변해. 저것도 잠시야. 결혼하면 변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은지원은 “결혼 안 한다고 하잖아요”라고 이야기했다.
양세형은 신현준의 말에 “근데 지금 말투가 결혼하면 후회한다는 느낌이었다”라고 꼬집었다.
정준호 역시 “저 같은 경우에도 혼자 살 때는 옷장에 가면 셔츠도 색깔별로 정리했다. 신발도 일자로 정리했는데 지금은 집에 가면 오솔길이다”라고 폭로했다.
한편 뱀뱀은 마라룽샤와 매운 닭발을 배달시켜 생맥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다.
이에 김동현은 “아이들 있으면 저런 음식을 먹지 못한다”라며 말했고, 이대호와 신현준이 공감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영현 치어리더, 누워도 살아있는 볼륨감…완벽 비키니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슬랜더 몸매의 정석 [똑똑SNS] - MK스포츠
- 라비, 병역법 위반 혐의로 입건…‘가짜 뇌전증 진단 수법’ 의심 - MK스포츠
- 박주현 측 “NCT 태용과 열애설 사실무근…평범한 친구 사이”(공식) - MK스포츠
- K리그 양현준 ‘세계 10대 라이트윙 유망주’ 선정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