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공식 미녀名 옥순즈, 한 자리에 다 모였다..“역시는 역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공식 미녀 이름으로 유명한 옥순(가명)이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14일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한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글매에 "역시는 역시 역시군"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나는 솔로'에서는 6기부터 '옥순'이라는 가명이 등장했다.
이후 '옥순'으로 등장한 출연진들이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어느새 '옥순=미녀'라는 공식이 생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나는 솔로’ 공식 미녀 이름으로 유명한 옥순(가명)이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14일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한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글매에 “역시는 역시 역시군”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10기 옥순과 함께 6기, 8기, 9기 옥순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나는 솔로’에서는 6기부터 ‘옥순’이라는 가명이 등장했다. 이후 ‘옥순’으로 등장한 출연진들이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어느새 ‘옥순=미녀’라는 공식이 생기기도 했다.
이후 10기 옥순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실제로 봤는데, 얼굴도 진짜 작고 다들 연예인인 줄 알았다”고 이들을 만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6기 옥순 역시 SNS를 통해 “넷이서 뭐 했을까요”라고 글을 올려 궁금증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모태솔로 12기가 방송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옥순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