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 남미친구 아이들 집라인 등교에 감탄→정기점검 수리도 도와[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가 남미 친구의 교통수단에 대해 감탄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6회에서는 현지인의 삶 속에 뛰어든 기안84와 힐링 캠핑을 떠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아침 일찍 등교하는 아이들을 마중했다.
이에 기안84는 함께 도울 것을 약속했고, 두 사람은 집라인 수리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가 남미 친구의 교통수단에 대해 감탄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6회에서는 현지인의 삶 속에 뛰어든 기안84와 힐링 캠핑을 떠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아침 일찍 등교하는 아이들을 마중했다. 아이들은 아찔한 숲과 강을 집라인을 타고 이동했다.
이를 VCR로 지켜보던 쌈디는 “우리가 보기엔 위험할 수 있는데 저 사람들에게는 보편적인 삶이지 않나”라며 감탄했다.
장도연 역시 “실제로 남미 고산지대 사는 사람들은 집라인을 이용한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후 기안84는 직접 만든 빵과 음료를 먹으며 “포르피 오늘 일해?”라고 물었다.
그러자 포르피리오는 “집라인 와이어 정기 점검 좀 하려고”라고 답했다.
이에 기안84는 함께 도울 것을 약속했고, 두 사람은 집라인 수리에 나섰다.
미끄럼 방지를 위해 와이어 고무 감기를 하고 철사로 와이어 재조립을 하고, 고정핀 강화를 했고 마무리로 기름칠을 해줬다.
기안84는 “더 많이 도와주고 싶은데 기술이 없어서 옆에서 잡아주는 정도 밖에 못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영현 치어리더, 누워도 살아있는 볼륨감…완벽 비키니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슬랜더 몸매의 정석 [똑똑SNS] - MK스포츠
- 라비, 병역법 위반 혐의로 입건…‘가짜 뇌전증 진단 수법’ 의심 - MK스포츠
- 박주현 측 “NCT 태용과 열애설 사실무근…평범한 친구 사이”(공식) - MK스포츠
- K리그 양현준 ‘세계 10대 라이트윙 유망주’ 선정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