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종민vs유선호 닭싸움 예고…“삼계탕 사수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녁 식사인 삼계탕을 사수하기 위한 '1박 2일' 멤버들의 치열한 닭싸움 승부가 펼쳐진다.
15일 저녁 6시30분 방송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훈민 전쟁 특집에서는 예능 베테랑 김종민과 젊은 피 유선호의 닭싸움 빅 매치가 공개된다.
과연 누가 닭싸움에서 승리하며 삼계탕을 사수했을지 이날 저녁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인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이날 저녁 6시 30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닭’ 쟁취 위한 여섯 남자 치열한 ‘닭’싸움
사상 ‘최악’ 요리 대결도 예고, 기대감 고조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저녁 식사인 삼계탕을 사수하기 위한 ‘1박 2일’ 멤버들의 치열한 닭싸움 승부가 펼쳐진다.
15일 저녁 6시30분 방송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훈민 전쟁 특집에서는 예능 베테랑 김종민과 젊은 피 유선호의 닭싸움 빅 매치가 공개된다.
대결에 앞서 멤버들은 김종민 팀과 연정훈 팀으로 팀을 재결성하고, 저녁 시삭의 성패가 걸린 ‘닭’ 식재료를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닭싸움을 펼친다.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멤버가 속한 팀에게 닭을 제공한다는 제작진의 말에 여섯 남자의 승부욕은 더욱 불이 붙을 예정이다.
과연 누가 닭싸움에서 승리하며 삼계탕을 사수했을지 이날 저녁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닭싸움이 펼쳐진 이후 여섯 남자의 사상 ‘최악’ 요리 대결까지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고조된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인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이날 저녁 6시 30분에 방송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현빈·손예진이 선택한 부동산은?
- ‘인간 샤넬’ 블랙핑크 제니의 올블랙 패션 가격은?
- 현대家 며느리 리디아 고가 선택한 19만원짜리 이것
- "X 달린 男 아냐?"..트랜스젠더 유튜버 폭행 사건 전말
- "100번 충돌해도 승객석 멀쩡했다"...현대차 'Good'
- 규제 완화에도 금리 인상 '찬물'…1월 둘째주 서울 아파트값 낙폭 더 커졌다
- "VIP만 들어오세요"…패션 플랫폼 충성고객 잡기
- 목숨을 건 김만철 씨 일가족 11명 집단 탈북[그해 오늘]
- 자백했는데 왜 무죄일까…제주 변호사 피살사건, 다시 미궁[사사건건]
- 마이클 볼튼, 2시간만에 등장 '황당 공연'…제작사 “고개 숙여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