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삼성전자와 ‘웨딩 페스티벌’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면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침대·가구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삼성전자와 손잡고 '웨딩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최근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에 이은 또다른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협업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 지참 후 삼성전자와 시몬스에서 각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와 삼성전자가 펼치는 웨딩 페스티벌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딩 페스티벌을 통해 예비부부들은 최대 200만 원에 달하는 캐시백 혜택과 다채로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 구매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두 배' 캐시백 혜택을 선사한다.
웨딩 페스티벌은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은 두 조건을 만족시킨 뒤 3개월 안에 사용한 삼성카드 누적 결제금액(삼성 디지털 프라자 및 삼성 닷컴 결제 금액은 제외)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누적 결제금액이 500만 원·1000만 원·2000만 원·4000만 원·5000만 원 이상이면 삼성 디지털 프라자 총구매 금액의 2%·5%·10%·15%·2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최대 캐시백은 200만 원이다. 삼성카드 누적 결제금액 산정 시 시몬스에서 발생한 금액은 실구매액의 2배로 계산된다.
예를 들어,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1,000만 원 구매 후 3개월간 삼성카드 누적 결제금액이 시몬스에서 500만 원, 나머지 품목에서 4,000만 원일 경우 시몬스 결제액은 두 배인 1,000만 원으로 합산해 총 5,000만 원이 되면서 최초 구매액 1,000만 원의 20%가 캐시백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양 사는 풍성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 지참 후 삼성전자와 시몬스에서 각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시몬스에서 제품 구매 후 사은품 수령 쿠폰을 받은 뒤 삼성전자를 방문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삼성전자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아티제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혼수 침대 카테고리 킬러인 시몬스와 혼수가전 최강자 삼성전자와의 만남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며 "시몬스와 삼성전자, 양 사가 발휘하는 시너지는 풍성한 혜택이 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돌아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시몬스 침대와 삼성전자가 펼치는 웨딩 페스티벌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운영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