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2' 영혼 마을 3공단 캠핑 포착…뭉클 감동 예고 [N컷]

안태현 기자 2023. 1. 15.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고수, 허준호, 이정은, 김동휘의 영혼 마을 3공단 캠핑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15일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극본 반기리, 정소영/ 연출 민연홍, 이예림/ 이하 '미씽2') 측은 영혼 마을 3공단 주민들의 캠핑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고수, 허준호, 이정은, 김동휘의 영혼 마을 3공단 캠핑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15일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극본 반기리, 정소영/ 연출 민연홍, 이예림/ 이하 '미씽2') 측은 영혼 마을 3공단 주민들의 캠핑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영혼 마을 3공단에 몰아 닥칠 파란을 예감케 하는 엔딩이 그려져 긴장감을 선사했다. 형사 영혼 고상철(남현우 분)은 영혼 마을을 자유자재로 출입하는 김욱(고수 분), 오일용(김동휘 분)을 마주하고 배신감에 총을 겨눴다. 이에 김욱이 자신은 영혼이 아닌 살아있는 사람이라고 밝혀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그의 폭탄 고백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김욱, 장판석(허준호 분), 강선장(이정은 분), 오일용, 정영진(정은표 분), 안혜주(윤지원 분) 등 삼삼오오 둘러 앉은 3공단 주민들의 면면에 드리운 따스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덥힌다. 더욱이 김욱, 오일용을 향해 총을 겨눴던 고상철 또한 이들과 함께 자리하고 있어 향후 전개를 궁금케 한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컷에는 눈시울이 붉어진 강선장의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모은다. 만감이 교차하는 듯 웃음기를 지운 그의 복잡미묘한 표정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단란한 캠핑 현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제작진은 "본 캠핑 장면은 영혼 마을 3공단 주민들이 서로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수많은 감정이 교차하게 되는 중요한 장면"이라며 "따뜻하고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미씽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씽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