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왜이래? 이지현, '금쪽이' 아들도 '입틀막' 한 얼굴 상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현이 자녀들과의 방학 일상을 공개했다.
한편 이지현은 최근 ADHD를 앓고 있는 아들 우경이와의 일상을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이후 아들 우경이의 육아를 향한 네티즌들의 비판과 걱정이 이어졌고, 이지현은 우경이와의 달라진 일상을 '금쪽이'를 통해 공개해 박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방송인 이지현이 자녀들과의 방학 일상을 공개했다.
이지현은 1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심부름 시켰더니 메이크업 놀이 해주면 간다고 해서. 우경이가 보더니 당장 빨리 지우라고. 지우기도 너무 너무 귀찮아요. 너무 심심해요. 매일 아이들을 데리고 이벤트처럼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어뭉님들은 뭘 하면서 이 긴긴 하루 하루를 버티고 게실까요. 방학 심심해요. 재미있는 곳 알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현은 딸 서윤이와 함께 얼굴에 '페이스 페인팅'급 화장을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립스틱과 아이라이너 등을 활용한 엽기 화장이 웃음을 자아냈고, 아들 우경이까지도 입을 틀어 막으며 깜짝 놀라는 모습으로 코믹한 일상을 엿보게 했다.
한편 이지현은 최근 ADHD를 앓고 있는 아들 우경이와의 일상을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이후 아들 우경이의 육아를 향한 네티즌들의 비판과 걱정이 이어졌고, 이지현은 우경이와의 달라진 일상을 '금쪽이'를 통해 공개해 박수를 받았다.
사진=이지현 개인 계정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은혜, 상습 택배 도둑 CCTV로 잡았다! “물건 하나씩 빼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