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이지현, 얼굴에 무슨 짓? 딸 메이크업 놀이에 '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엄마라는 극한직업의 실상을 공개했다.
15일 이지현은 "심부름 시켰더니 메이컵 놀이 해주면 간다고 해서...우경이가 보더니 당장 빨리 지우라고..지우기도 넘넘 구찮아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이지현은 2001년 쥬얼리로 데뷔해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엄마라는 극한직업의 실상을 공개했다.
15일 이지현은 "심부름 시켰더니 메이컵 놀이 해주면 간다고 해서...우경이가 보더니 당장 빨리 지우라고..지우기도 넘넘 구찮아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딸 서윤이와 얼굴을 낙서장 수준으로 만든 모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지현의 표정이 울적해 웃음을 안긴다.
이지현은 "느므느므 심심해요. 매일 아이들을 데리고 이벤트 처럼 살 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어뭉님들은 뭘하면서 이 긴긴 하루하루를 버티고 계실까요"라며 "방학때 갈만한 재미있는 곳 알려주세요"라고 부탁했다.
한편 이지현은 2001년 쥬얼리로 데뷔해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두 차례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으며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은혜, 상습 택배 도둑 CCTV로 잡았다! “물건 하나씩 빼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