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AI솔루션에 이데아텍 API커넥터 접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즈넛은 이데아텍과 AI(인공지능) 솔루션 사업 확대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는 "이데아텍의 API 기술 역량을 토대로 와이즈넛이 주력하고 있는 AI 솔루션과 클라우드 SaaS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양사 연계사업을 통해 신규시장 개척 등 더욱 공격적인 시장 확대를 주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넛은 이데아텍과 AI(인공지능) 솔루션 사업 확대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와이즈넛은 이번 협약에 따라 FIDO(Fast Identity Online) 생체인증 전문기업 이데아텍의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커넥터를 자사 AI 솔루션에 접목한다. 복잡한 대내외 연계를 솔루션으로 해결함으로써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고, AI 챗봇 사업에서도 유연한 시스템 확장이 가능해져 개발 효율성과 서비스 정확도가 오를 것으로 기대한다.
이데아텍 이정수 대표는 "양사가 각 인더스트리에서 얻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온프레미스뿐 아니라 SaaS 비즈니스 모델 전략도 함께 도모할 예정"이라며 "독보적인 기술 강점을 가진 두 업체의 협력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는 "이데아텍의 API 기술 역량을 토대로 와이즈넛이 주력하고 있는 AI 솔루션과 클라우드 SaaS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양사 연계사업을 통해 신규시장 개척 등 더욱 공격적인 시장 확대를 주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여옥, 나경원에 폭탄발언 “한 번 깡그리 말아먹은 ‘180석 전과’ 있음에도…”
- `거제 전망대 추락 사망자들` 사고 전날 현장 찾았다…경찰 수사 확대
- 백골 상태 어머니 시신 2년 넘게 방치한 딸 "연금 받으려 사망신고 안했다"
- 태백 군부대 이등병 숨진 채 발견…혹한기 훈련 연병장 텐트서 잠자다 참변
- "이걸 남학생도 입으라고?"…신개념 교복 선보인 日 고교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