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과 함께 작렬한 3점슛' 슈퍼스타 허웅 3점슛 콘테스트 우승[KBL올스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에게 응답하듯 정확하게 3점슛을 꽂아 넣었다.
전주 KCC 허웅(30)이 3점슛 콘테스트 우승을 차지했다.
허웅은 15일 수원KT아레나에서 열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3점슛 콘테스트 준결승에서 고양 캐롯 전성현, 결승에서 울산 현대모비스 김국찬을 꺾고 정상에 올랐다.
허웅이 3점슛 콘테스트 우승을 확정지은 순간에도 팬들의 함성이 코트를 가득 메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웅은 15일 수원KT아레나에서 열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3점슛 콘테스트 준결승에서 고양 캐롯 전성현, 결승에서 울산 현대모비스 김국찬을 꺾고 정상에 올랐다.
예선부터 가장 꾸준했다. 예선에서 16점을 넣어 상위 4위 안에 이름을 올린 허웅은 점점 더 많은 점수를 올렸다. 전성현과 맞붙은 준결승에서 왼쪽 45도 부근부터 슛감을 잡으며 18점을 올렸다. 전성현은 “19점을 넣어 이기겠다”고 다짐했으나 16점에 그치며 허웅이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에서도 순항했다. 허웅은 다섯 구역에서 침착하게 3점슛을 성공해 19점을 기록했다. 반면 김국찬은 예선, 준결승에서 보인 슛감을 유지하지 못해 일찍이 패배가 확정됐다.
3점슛 콘테스트 우승으로 허웅은 상금 200만원을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허웅은 이번 올스타전에 참가한 선수들과 수원지역 엘리트 농구부에 음료 및 용품지원을 약속했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믹 트롯 '부장님은 날 가만 안 놔둬' 발매 강지연 아나, 알고보니 서울대 뇌섹녀
- 이휘재, 오늘(14일) 모친상…캐나다서 휴식 중 귀국[공식]
- "고급지다 고급져" 고성희, 럭셔리 그 자체 멕시코 신혼여행사진 대방출
- 양준혁, 선수 생활 은퇴 후 19살 연하 아내와의 신혼 생활 공개('스타다큐 마이웨이')
- 김민경, "내년 결혼" 허언 아니었나…"띠동갑까지 마음 열려 있다"
- 손연재, 결혼하더니 선수 시절 그립나…체조 꿈나무 보며 흐뭇('전참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