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샤넬’ 블랙핑크 제니의 올블랙 패션 가격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넬의 앰버서더(대사)로 활동하며 '인간샤넬'로 불리는 블랙핑크 리더 제니가 최근 아시아 투어 시작을 알리며 SNS에 공개한 올 블랙 패션은 모두 샤넬 제품이었다.
제니가 무심하게 연출하며 두른 양털 소재의 샤넬 블랙 시어링 머플러는 400만원대 제품으로 샤넬의 무드를 돋보이게 했다.
머플러·재킷과 함께 제니의 샤넬 올블랙 패션을 완성한 제품은 최근 제니가 애용하며 입소문을 탄 '샤넬 라지 백팩'으로 공식 홈페이지 기준 654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화빈 기자] 샤넬의 앰버서더(대사)로 활동하며 ‘인간샤넬’로 불리는 블랙핑크 리더 제니가 최근 아시아 투어 시작을 알리며 SNS에 공개한 올 블랙 패션은 모두 샤넬 제품이었다.
사진 속 럭셔리한 전용기에 탑승한 제니는 샤넬의 로고 자수 엠보싱 디테일이 포인트인 블랙 트위드 재킷에 짧은 팬츠, 검은 스타킹을 착용해 멋을 냈다. 제니가 착용한 트위드 제킷은 900만원대로 알려졌다.
제니가 무심하게 연출하며 두른 양털 소재의 샤넬 블랙 시어링 머플러는 400만원대 제품으로 샤넬의 무드를 돋보이게 했다. 안감은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모두 챙겼다.
해당 제품은 페이턴트 카프스킨 소재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앤티크 한 느낌의 골드 메탈 장식으로 멋을 낸 샤넬 로고도 눈에 띄었다. 특히 백팩 형태로 출시된 데다가 수납 공간(31.5 × 31 × 9 cm )도 넉넉하게 나와 패션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김화빈 (hwa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번 충돌해도 승객석 멀쩡했다"...현대차 'Good'
- [누구집]현빈·손예진이 선택한 부동산은?
- "예쁜데 친환경까지"…삼청동 플리츠마마 이웃 가보니
- 규제 완화에도 금리 인상 '찬물'…1월 둘째주 서울 아파트값 낙폭 더 커졌다
- 현대家 며느리 리디아 고가 선택한 19만원짜리 이것
- "X 달린 男 아냐?"..트랜스젠더 유튜버 폭행 사건 전말
- 목숨을 건 김만철 씨 일가족 11명 집단 탈북[그해 오늘]
- "엄마랑 잘래"…이 말에 3살 아들 뺨 피멍 들도록 때린 아빠
- 자백했는데 왜 무죄일까…제주 변호사 피살사건, 다시 미궁[사사건건]
- 마이클 볼튼, 2시간만에 등장 '황당 공연'…제작사 “고개 숙여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