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올스타] “허웅 팬입니다” 올스타 게임 위한 허웅 팬의 선행
수원/최서진 2023. 1. 15. 14: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올스타 게임에도 허웅 팬들의 선행은 계속됐다.
허웅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 올스타 게임 또한 최다 득표로 1위(14만 2475표)에 올랐다.
준비된 간식은 올스타 게임을 찾은 팬들에게 전달됐다.
허웅은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올스타 게임에 참여했고, 팬들은 그런 그의 모습을 뿌듯하게 바라봤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수원/최서진 기자] 이번 올스타 게임에도 허웅 팬들의 선행은 계속됐다.
15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 게임이 열렸다. KBL 별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경기 시작 한참 전부터 구름 관중이 몰렸다. 궂은 날씨에도 입장을 위한 긴 줄이 이어졌다.
많은 관중 속 특히 허웅 팬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허웅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 올스타 게임 또한 최다 득표로 1위(14만 2475표)에 올랐다. 허웅 팬들은 이를 축하하고 KBL의 모든 선수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1425개의 간식을 준비했다. 준비된 간식은 올스타 게임을 찾은 팬들에게 전달됐다.
허웅 팬클럽 연합 관계자는 “허웅 선수를 좋아하는 팬 카페가 모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허웅 선수뿐만 아니라 KBL 선수 모두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준비된 이벤트다. KBL 부흥을 위해 허웅 선수가 노력하는 만큼 KBL 모든 선수가 잘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간식 나눔이 끝이 아니었다. 허웅 팬들은 올 시즌 또한 허웅의 이름으로 쌀을 기부한다. 지난 시즌 허웅의 올스타 1위 선정을 축하하기 위해 득표수인 16만 3850표에 맞춰 1638.50kg의 쌀을 기부한 바 있다. 올 시즌에는 1000kg을 기부한다.
허웅 팬클럽 연합 관계자는 “쌀 기부를 지난 시즌에도 진행했다. 좋은 일로 기부되는 만큼 허웅 선수에게 좋은 영향이 갔으면 좋겠다. 기부처가 정해지지는 않았으나 추후에 허웅 선수가 원하는 곳으로 기부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KBL 최고의 별들이 모이는 올스타 게임. 허웅은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올스타 게임에 참여했고, 팬들은 그런 그의 모습을 뿌듯하게 바라봤다.
# 사진_점프볼 DB (유용우, 이청하, 윤희곤, 최서진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점프볼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