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가족과 함께 테마파크로 떠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를 맞아 부산지역 테마파크는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는 새로운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발표하고 있다.
15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설 연휴를 맞아 신규 거리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를 맞아 부산지역 테마파크는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는 새로운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발표하고 있다.
15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설 연휴를 맞아 신규 거리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연의 이름은 ‘HAPPY NEW YEAR 로얄 가든 파티’다.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인 ‘로리’여왕의 신년 파티에 참석한 15명의 캐릭터와 숲속 요정이 방문객과 함께 춤추고 소통하는 내용을 담았다. 공연 막바지에는 연기자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매주 화요일과 오는 25일을 제외하면 매일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21일부터 24일, 설 연휴 기간에는 ‘민속놀이 한마당’이 열린다. 하루 두 번 씩 가든 스테이지 앞 광장에서 윷놀이와 줄넘기, 투호 등이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엿장수 등 배역으로 분장한 연기자들도 출연할 예정이다. ‘행운의 포춘쿠키’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부산 내 상품점 ‘로리스 엠포리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운세를 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제공한다.
롯데워터파크 역시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본관 로비에서 민속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캐릭터 ‘로파’와 함께 투호, 윷놀이, 딱지치기 등을 즐길 수 있다. 통상 봄·가을 시즌의 주말에만 운영하던 실내 워터파크를 설 대목을 맞아 주중 주말 공휴일 모두 개방한다.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시설은 ▷국내 최대 실내 파도 풀 ‘티키웨이브’ ▷튜브를 타며 즐기는 유수 풀 ‘티키리버’ ▷시원한 물벼락을 맞는 ‘티키아쿠아플렉스’ ▷‘힐링 스파 풀’ ▷워터슬라이드 3종 등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롯데 테마파크 두 곳 모두 토끼띠 고객(1951년·1963년·1975년·1987년·1999년·2011년생)과 동반 1인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는 15%할인, 롯데워터파크는 45%할인해 각각 3만 9900원, 2만 5500원(어른 종일권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며 “새해를 맞아 준비한 할인혜택을 알뜰하게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인덕 기자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