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오늘(15일) 유리상자 리메이크 음원 ‘사랑해도 될까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다일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으로 유리상자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사랑해도 될까요'를 발매한다.
'사랑해도 될까요'는 유리상자가 지난 2001년 발매한 정규 5집의 타이틀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양다일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으로 유리상자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사랑해도 될까요’를 발매한다.
‘사랑해도 될까요’는 유리상자가 지난 2001년 발매한 정규 5집의 타이틀곡이다. 지난 2004년 방영된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남자 주인공이 세레나데로 부르며 고백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홍보사 측은 "양다일만의 깊은 여운을 남기는 보컬에 걸맞게 편곡된 ‘사랑해도 될까요’는 첫눈에 알아챈 내 사람에 대한 조심스러운 고백의 말들을 진실되게 담아냈으며, 양다일은 이번 곡을 통해 듣는이들의 가슴속에 오래도록 기억될 곡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가 만난 뜻밖의 복병 ‘비버’… “비버 댐이 러군 침공 경로 차단”
- 박지원 “윤 대통령은 이준석·유승민·나경원 정리하는 교통순경” 비아냥
- 무섭게 오르던 골프장 이용료, 하늘길 열리자 기세 꺾였다
- 나경원, 장제원 겨냥 “제2의 ‘진박’ 감별사...2016년 악몽 떠 올라”
- 나경원 측, ‘김기현 1위’ 여론조사에 “신뢰성 의문… 선거법 위반 소지”
- “英, 우크라에 챌린저2 12대 지원”...서방 첫 주력전차 지원, 레오파르트2도 가능성 커
- 윤 대통령 아부다비 도착… ‘경제 활성화 외교’ 본격 착수
- 삼성·LG도 동영상 서비스한다… 유튜브·넷플릭스와 광고수익 경쟁
- 이준석 “이번 전대는 협잡으로 정치 망가뜨리는 ‘사무총장 호소인’ 심판의 장” … 거칠어지
- 권순우, 한국 테니스사 다시 썼다…투어 2번째 우승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