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포드, 맨유 팬들에게 감사 "힘들 때 스트렛포드 엔드를 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커스 래시포드(25)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4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웨스트잉글랜드지역 그레이터맨체스터주의 트래포드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마커스 래시포드(25)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4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웨스트잉글랜드지역 그레이터맨체스터주의 트래포드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맨유는 리그 5연승을 질주했고 맨시티는 리그 2연승에 실패했다.
같은 날 맨유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래시포드는 "놀라운 느낌입니다. 스트렛포드 엔드(맨유의 열성팬들이 많은 서쪽 스탠드)를 향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피곤하고 고통스럽고 괴로울 때, 100% 스트렛포드 엔드 쪽으로 가고 싶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팬 분들께서는 당신을 (응원으로) 계속 움직이게 합니다. 득점 기회를 만들거나 (맨시티의) 골에 가까워지면 소리를 지르고 고함을 질러주십니다. 이는 정말 당신을 끌어올리게 합니다. 우리는 그런 팬 분들을 위한 승리를 만든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래시포드는 "공이 네트 뒤쪽으로 들어갔을 때 그것은 정말 놀라운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스트렛포드 엔드에서 그것을 하는 것은 대단한 느낌입니다. 정말 그것을 능가하는 느낌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래시포드는 "엄청난 경기였습니다. 이 경기에서 이기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했습니다. 하나는 추진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였고, 또 두 번째는 팬들에게 승리를 선물할 수 있다는 점에서였습니다. 이번 승리는 우리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을 상대한 이후로 우리는 분명히 발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승리를 거두는 것은 그것을 굳건히 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당신은 계속 해나가야 합니다. 앞을 내다보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는 분명히 팰리스 원정이라는 또 다른 경기를 치러야 하는데, 이는 어려운 원정 경기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에게 또 다른 시험대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우리는 그곳으로 가서 맞서 싸워 승리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