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첫 방송 '보이즈 플래닛', 벌써부터 뜨겁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국내외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보이즈 플래닛' 전 연습생들이 지난달 29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 퍼포먼스를 펼친 가운데, 해당 영상이 공개 다음날 150만 뷰를 훌쩍 넘긴 것. 시청 국가 및 지역도 한국을 포함해 163개나 달했다. 특히, 상위 10위권에 일본과 인도네시아, 대한민국, 태국, 필리핀, 미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브라질이 차례대로 자리한 점이 흥미롭다.
'보이즈 플래닛'은 최근 프리뷰 에피소드 '보이즈 플래닛 : 스타 이즈 본'을 방송하고, 연습생들과 스타 크리에이터가 처음 대면하는 '매력 발표회' 등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방송 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습생들 관련 게시글이 다수 게재됐고, 트위터와 웨이보 등 주요 SNS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프로그램명과 함께 연습생들 이름이 랭크되며 프로그램을 향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프라인 반응도 심상치 않다. '매력 발표회' PRIVATE STAGE 사전 신청에 3,000명이 넘는 스타 크리에이터가 지원한 데 이어 지난달 29일부터 진행한 '보이즈 플래닛' 첫 번째 경연 무대 방청 신청 모집에도 약 1만 4,000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국과 글로벌 팬들을 지칭하는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100% 투표로 데뷔조를 선발하는 '보이즈 플래닛'은 오는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엠넷]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