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름의 장: TEMPTATION’ 콘셉트 포토 Lullaby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동화적 분위기의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5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Lullab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동화적 분위기의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5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Lullab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지난 14일 그림자를 활용한 ‘Lullaby’ 무드 티저가 올라와 콘셉트 포토에 대한 기대감을 올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Lullaby’ 버전에서 앞서 공개한 ‘Daydream’, ‘Nightmare’, ‘Farewell’ 버전들과는 상반된 모습을 그렸다. ‘Lullaby’ 버전 속 다섯 멤버는 달빛이 드는 방, 유리창으로 찾아와서 누군가를 유혹한다. 유혹에 빠져들고, 이를 떨칠 결심을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던 유혹의 ‘대상’에서, 누군가를 유혹하는 ‘주체’로 분위기가 반전된 것.
신비로운 밤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모습이 담긴 ‘Lullaby’ 버전 콘셉트 포토는 동화적인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별빛이 내려앉은 듯한 글리터 디테일과 스팽글을 활용한 의상에 다섯 멤버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더해져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네 가지 버전의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청량과 몽환, 섹시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혹’을 테마로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해 5월 발표한 ‘minisode 2: Thursday's Child’은 영국 음악 매거진 NME로부터 별점 5점 만점을 받으며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최근 미국 Luminate(구 Nielsen Music)가 공개한 ‘2022 연말 보고서’에서 이 앨범은 2022년 미국 내 음반 판매량(단일 앨범 실물 CD 기준) 3위에 올랐다.
한편, 오는 20일에는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트랙 포스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빅히트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빡빡머리' 이승기, 권진영 향한 작심 저격 "싸워 이겨"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