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볼 꼬집기→최시원 3대3 소개팅 주선 ‘미우새’ 신년회[오늘TV]

황혜진 2023. 1. 15.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신년회가 열린다.

1월 15일 SBS예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2023년 새해를 맞아 신년회를 개최한 '미우새' 아들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종국 볼 꼬집기 권이 경매 아이템으로 등장하자 아들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그동안 김종국에게 갖은 수모를 당했던 허경환은 어떻게든 볼 꼬집기권을 사수하기 위해 짠돌이 면모까지 포기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신년회가 열린다.

1월 15일 SBS예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2023년 새해를 맞아 신년회를 개최한 ‘미우새’ 아들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반장 김준호는 ‘미우새’ 경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종국 볼 꼬집기 권이 경매 아이템으로 등장하자 아들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서로 낙찰받기 위해 박 터지는 경쟁을 시작했다.

특히 그동안 김종국에게 갖은 수모를 당했던 허경환은 어떻게든 볼 꼬집기권을 사수하기 위해 짠돌이 면모까지 포기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신년회 현장이 발칵 뒤집히는 또 다른 초강력 품목이 공개됐다. 바로 리치 막내 최시원이 주선하는 3:3 소개팅 권이었다. 아들들은 이를 획득하기 위해 너나할 것 없이 열띤 경쟁에 뛰어들었고,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말았다.

뿐만 아니라 3:3 소개팅 자리에 함께 나가고 싶은 아들 이름까지 꼽으며 열을 올렸다.

누구보다 절실한 임원희의 진심이 묻어나는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폭소가 이어졌다. 과연 소개팅 권을 낙찰 받은 아들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