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억男 추신수, 전동칫솔→기초3종 세안→모닝아아…요정같은 아침루틴 '생떼' 폭소('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400억 사나이 추신수의 아침 루틴이 공개된다.
16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07회에서는 부산 출신 82년생 야구 레전드 추신수, 이대호, 정근우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대충 양치만 하고 아침 일정을 시작할 준비를 마친 이대호, 정근우와 달리 추신수는 전동 칫솔로 꼼꼼하게 양치질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400억 사나이 추신수의 아침 루틴이 공개된다.
16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07회에서는 부산 출신 82년생 야구 레전드 추신수, 이대호, 정근우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섬에서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 세 사람은 각자 자신의 방법대로 하루를 시작한다. 대충 양치만 하고 아침 일정을 시작할 준비를 마친 이대호, 정근우와 달리 추신수는 전동 칫솔로 꼼꼼하게 양치질을 한다. '안다행' 최초로 등장한 전동 칫솔을 보며 촌장 안정환은 "사치입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스튜디오 안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추신수는 세수를 할 때도 친구들과는 다른 루틴으로 눈길을 끈다. 대충 물 세수만 하고 끝낸 이대호, 정근우와 달리 꼼꼼한 비누 칠부터 기초 3종 바르기까지 피부 미용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 것. 이에 이대호, 정근우는 추신수에게 "어디 시상식 가나"라고 핀잔을 준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추신수는 화룡점정으로 모닝 아이스 커피까지 요구한다.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움직일 수 없다는 추신수의 생떼(?)에 신경전을 펼치던 정근우는 불을 피우면 커피 비슷한 것을 끓여주겠다고 제안한다. 커피라는 단어에 꽂힌 추신수는 지난날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던 무인도 초보에서 벗어나 열정적으로 불을 피운다.
이대호도 무릎 꿇게 한 불 피우기에 바로 성공한 추신수. 어떻게든 커피를 먹겠다는 생각으로 계속되는 정근우의 요청에 홀린 듯이 일을 한다. 그러나 완성된 모닝 음료는 추신수가 바라던 커피가 아니었다고. 결국 추신수는 하던 일을 다 내려놓고 친구들과 멀찍이 떨어져 온몸으로 삐친 마음을 표현한다.
하지만 한 번만 먹어 보라는 친구들의 성화에 '이것'을 맛본 추신수는 진실의 미소를 짓고 만다. 과연 삐쳐 있던 추신수를 배시시 웃게 만든 모닝 음료는 무엇이었을까.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은혜, 상습 택배 도둑 CCTV로 잡았다! “물건 하나씩 빼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