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국민응원 투표 220만 돌파 “팬심 대이동”[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인기가 기하급수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불트' 측은 1월 15일, 지난 4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3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결과를 공개했다.
16일 밤 12시 마감될 '국민응원 투표'에서 TOP 10을 차지한 트롯맨들은 21일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에서 시청자들을 만나 실시간 소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인기가 기하급수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불트' 측은 1월 15일, 지난 4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3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결과를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3차 ‘국민응원 투표’는 1주 차보다 11배 뛰어오른 220만 표를 돌파했다.
지난 4회 이후 진행된 국민응원 투표는 팀 데스매치와 구원자전, 1 대 1 라이벌전 이후 격번이 일어난 것이 드러나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황영웅, 남승민, 에녹이 상위권을 탄탄히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2주 차 투표까지 TOP 10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박민수, 한강, 전종혁이 단숨에 치고 올라가며 대약진을 벌이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은 설 연휴에 맞춰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 연휴 첫날인 21일오후 8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를 라이브로 개최하는 것. 16일 밤 12시 마감될 ‘국민응원 투표’에서 TOP 10을 차지한 트롯맨들은 21일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에서 시청자들을 만나 실시간 소통한다.
제작진은 “본선 1차전 이후 맹활약을 보인 트롯맨들을 향한 팬심의 대이동이 일어나고 있는 상항”이라며 “매 방송 이후 실시간 인기 동영상, 음원차트, 높은 조회수로 진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17일 방송될 5회에서 더 폭발적인 무대들이 쏟아진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지, 첫 제자가 임영웅 “가창력은 99.99% 母 DNA”(금쪽상담소)
- 전다빈, 치명적 호피 비키니 자태…온몸 빼곡 타투까지 ‘강렬’
- 기안84, 前여친 이별 통보 문자에 “쓰레기 같은 X” 자책(나혼산)[결정적장면]
- “연진아 아름답네” 임지연, 손명오 살인자 신었던 ‘초록 구두’ 자랑
- 장제원子 노엘, 디스곡 가사 논란 “전두환 시대였으면 바로 지하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어엿한 으른 됐다” 21살 고교 졸업 근황
- 이효리 “처음 갔을 때 속옷만 입고, 봉사로 맺은 인연” (캐나다 체크인)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슈돌’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올해 목표는 젠 동생 갖기[어제TV]
- 정지선, 끔찍한 사고 회상 “기계에 손가락 들어가…30바늘 꿰매”(당나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