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 한 마리 야수 변신?! 상남자의 샤워...옷을 수건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기안84가 '볼리비아' 산속 한 마리의 야수로 변신, 상남자 샤워를 즐긴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6회에서는 현지인의 삶 속에 뛰어든 기안84와 힐링 캠핑을 떠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기안84가 ‘볼리비아’ 산속 한 마리의 야수로 변신, 상남자 샤워를 즐긴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6회에서는 현지인의 삶 속에 뛰어든 기안84와 힐링 캠핑을 떠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태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마리 야수가 된 듯 남성미가 폭발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작은 물줄기 아래 울끈불끈한 근육을 자랑하며 ‘상남자의 샤워’가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준다. 여행 내내 피부처럼(?) 입었던 옷을 수건으로 사용하는 모습과 직접 빨래를 하는 모습까지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동갑내기 남미 친구 ‘포르피’의 아들들 앞에서 다정한 삼촌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아이들에게 그림을 그려주고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20살 넘는 나이 차를 뛰어넘는 훈훈한 우정을 쌓아간다.
이처럼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의 삶과 일상에 스며든 기안84의 모습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줄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