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용 농협은행장, 신입행원에 '농협 정체성' 강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이석용 행장이 취임 후 첫 행보로 지난 13일 신입행원 특강을 실시하고 충북 청주시 광복영농조합법인을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석용 행장은 청주교육원에서 열린 신입행원 특강에서 '농협은행원'으로서 지녀야 할 다섯가지 업무자세인 고객만족, 현장중심, 시장상황, 원가의식, 도전정신을 강조했다.
이어서 광복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해 현장 애로와 현안을 청취했다.
광복영농조합법인은 자체 브랜드를 보유한 영농조합법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이석용 행장이 취임 후 첫 행보로 지난 13일 신입행원 특강을 실시하고 충북 청주시 광복영농조합법인을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석용 행장은 청주교육원에서 열린 신입행원 특강에서 '농협은행원'으로서 지녀야 할 다섯가지 업무자세인 고객만족, 현장중심, 시장상황, 원가의식, 도전정신을 강조했다. 농협 정체성으로 가슴깊이 무장하고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광복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해 현장 애로와 현안을 청취했다. 광복영농조합법인은 자체 브랜드를 보유한 영농조합법인이다. 지난해 농식품부 '고품질 쌀 유통활성화 사업' 공모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이석용 행장은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지속성장하는 중소기업을 응원한다”며 “농식품기업 지원과 생명·환경산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UAE-스위스 순방 떠나며 "모든 일정 경제 맞춰"
- LG전자 美 테네시 공장, 디지털 역량 결집
- [스페셜리포트]투자 혹한기…JPM 2023서 찾은 K-바이오 생존 전략
- 편의점부터 토스트점까지...SPC '해피오더' F&B 전문 플랫폼 확장
- DX 정책 콘트롤타워, '산업 디지털전환 위원회'
- 인질 구조,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리는 공무원들의 치열한 ‘교섭’
- 지난해 통신사 망 이원화, 누적 기준 791개 완료...안전성 고도화 속도
- 9살 꼬마 화석사냥꾼이 발견한 '메갈로돈 이빨화석'
- 발사된 지 '벌써 일 년'…제임스 웹이 관찰한 초기 우주의 모습은
- 이스라엘 사막서 4000년 된 타조알 발굴..."화덕에서 요리"